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맑음 인물관계도…심혜진, 강아지 실종 일파만파(14회 예고)

공유
2

내일도 맑음 인물관계도…심혜진, 강아지 실종 일파만파(14회 예고)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14회에서는 윤진희(심혜진)가 산책 데리고 나간 토리를 잃어버려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는 가운데 강하늬(설인아)는 상표권 계약자인 김호철(윤진호)을 찾으러 무작정 동대문 시장으로 나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14회에서는 윤진희(심혜진)가 산책 데리고 나간 토리를 잃어버려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는 가운데 강하늬(설인아)는 상표권 계약자인 김호철(윤진호)을 찾으러 무작정 동대문 시장으로 나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심헤진이 산책 나간 강아지를 못찾고 귀가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14회에서 윤진희(심혜진 분)가 산책을 데리고 나간 토리(똘똘이)를 찾지 못하고 귀가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
문여사(남능미 분)는 빈손으로 돌아온 딸 진희에게 "똘똘이는?"이라고 묻자 진희가 "토리 잃어버렸어"라고 대답한다. 실망감에 털썩 주저앉은 문여사는 둘째 사위 횡동석(김명수 분)에게 "똘똘이 못 찾으면 자네가 책임지게"라며 토리를 찾아오라고 다그친다.

이에 황동석은 토리를 찾는 전단지를 붙이는 등 온가족이 개를 찾으러 다닌다.

앞서 방송에서 윤진희가 토리 물을 주려고 잠시 한 눈 판 사이 토리는 운동하는 박진국(최재성 분) 앞에 나타난 바 있다.

토리는 황지은(하승리 분)에게 관심을 보이는 박도경(이창욱 분)의 아버지 박진국이 데리고 간 것으로 보여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강하늬(설인아)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긴 계약서에 적힌 상표권 계약자 김호철(윤진호 분)을 찾으려 무작정 동대문시장으로 달려가 기대감을 높인다.

설인아가 생계형 알바 만렙 강하늬 역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내일도 맑음'은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내일도 맑음'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심혜진, 김명수 등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심혜진, 김명수 등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