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6일 토요일(음력 4월 12일‧무오일) 재물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6일 토요일(음력 4월 12일‧무오일) 재물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매사 신중함을 기하면 결실은 항상 오게 마련이다. 바쁘더라도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할 것. 금방 해결될 것 같으면서도 지연되는 상태다. 그래도 현상 유지가 최선의 길이다.

마음과 행동의 변화가 많다. 이런 때일수록 표면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도록 하라. 진실함과 성실함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면 반드시 뜻대로 이뤄질 운세로 이어진다.


자기반성이 뒷날을 기약한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쓰는 것보다는 차라리 바보스러움이 좋을 듯.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얻은 것도 잃을까 두렵다. 매사에 신중을.


보약도 넘치면 독약보다 못하다. 자중하며 타인의 의견에 존중하라. 고집을 버릴 것. 생각했던 일이 결실을 보겠으니 즐거움이 따른다. 저녁시간에는 가족이나 연인과 보낼 듯.


의외의 좋은 일이 목전에 있으니 용기를 잃지 말라. 재물운이 따르나 과음은 삼갈 것. 오전은 일이 좀 복잡하겠으나 오후부터는 금전운이 좋아지며 연인운도 회복이 된다.

슬픔이란 영원한 것이 아니니 너무 야속해 말고 용기를 내도록 하라. 일이란 일은 내일로 미룸이 현명하다. 마음이 한 곳으로 모여지지 못하니 이럴 때일수록 안정을 추구하라.


마음이 급하다고 서두르지 마라. 오전에는 침묵으로 임하라. 하루 내내 바쁘겠으나 노력한 대가보다는 보람을 느껴보도록 하라. 뛰다 보면 결실은 늦게라도 깃든다.


건강에 신중을 기할 것. 자신을 돌보지 않고 뛰다 보면 허전함만 남는 수가 있음을 알라. 의욕과 패기에 찬 하루. 결과는 생각지 말고 열심히 뛸 때 환희의 기쁨은 올 듯.


날씨도 덥고 짜증만 난다. 심신이 산란하니 어느 곳에 정을 둘까, 마음의 안정을 찾아라. 그러나 오후에는 즐거운 일도 생길 것이며 금전운, 가정운 관계도 회복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