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위한 캠페인 실시

공유
0

KEB하나은행,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위한 캠페인 실시

사진= KEB하나은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KEB하나은행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KEB하나은행은 반려동물 생애주기 통합 플랫폼 펫닥과 제휴한 ‘책임채움’ 캠페인을 30일부터 한달 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보호자가 간과하기 쉬운 반려동물의 건강, 위생 등의 기초지식 교육과 영양제, 세정제 등 필수품 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혜택을 금융상품과 결합한 펫 문화 캠페인이다.
먼저 펫닥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하나은행 펫 제휴 ‘시럽적금’에 가입하고 정액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한국반려동물교육원’ 교육 컨텐츠 이용권과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V+LAB’ 5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1만원 상당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구충제 및 엄선된 영양제∙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담은 ‘초록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펫 제휴 ‘시럽적금’은 하나은행 영업점과 콜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펫닥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Syrup)’ 내 ‘하나 생활금융 멤버십’ 페이지를 통해서도 24시간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펫닥과 제휴로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향후 전문 수의사들의 도움과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간편대출 연계 월정액 상품 및 보험사와의 복합 제휴를 통한 펫 보험 상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O2O 1위 플랫폼인 펫닥과 함께하는 ‘책임채움’ 캠페인을 통해 손님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가겠다”고 밝혔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