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귀요미 얼굴천재…겨울 여행 데이트 상대는 누구?

공유
7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귀요미 얼굴천재…겨울 여행 데이트 상대는 누구?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가 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모자를 쓴 귀요미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가 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모자를 쓴 귀요미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가 모자를 쓴 귀요미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임현주는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자를 쓰고 활짝 웃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현주는 레이스 장식이 된 흰색 블라우스에 레이스 달린 모자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현주는 눈을 살짝 감고 환하게 웃고 있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얼굴천재는 누구셔? 완전 감동적이게 생기셨는데", "걍 사랑스러운 자체", "역대급 사랑스러움"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임현주는 지난 1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에서 마지막 데이트인 겨울 여행 미션에서 남자 입주자 김도균에게 첫 번째 데이트 상대로 꼽힌 것을 비롯해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4명 모두에게 함께 여행하고 싶은 상대로 꼽혀 과연 누구와 커플 데이트를 하게 되는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13회로 종영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는 겨울 여행 데이트 등 2회를 남겨두고 있다. 금요일 밤 11시 11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