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5일 화요일(음력 4월 22일‧무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5일 화요일(음력 4월 22일‧무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문서운, 명예운 보다는 재물운 형통이 빠른 오늘. 매사를 여유 있게 대처하라.

60년생 당신을 도와줄 동반자가 생겨 뜻밖에 활기를 찾겠으니 금전, 명예가 따른다.

72년생 지금의 현재로서는 힘이 모자라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끝을 맺겠다. 재물운이 풀린다.

84년생 인내와 노력에도 한계가 있는 법이다. 때로는 불필요해도 상대와 타협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까 두렵다. 사람이 좋으니 입을 무겁게 가짐이 바람직하다.

61년생 욕심은 금물이며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을 갖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면 좋은 일이 있겠다.

73년생 외부적인 면보다 내부적인 면에 치중하면 손해는 없다. 확신을 갖고 행동하도록.
85년생 기반을 굳히는 일이 급선무가 된다. 이익을 얻기가 힘들 때일수록 대인관계에 인내가 필요.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목적이 달성되었더라도 자만하지 말라. 금전운, 사업운이 좋다. 적극성을 띠고 나가라.

62년생 때로는 자신의 희생도 필요하다. 지나친 행동은 재물과 건강에 해롭다. 감언이설에 주의.

74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이나 이에 따르는 성취도는 크지 않을 듯하다.

86년생 과감한 행동과 언행이 중요하다. 망설이지 말고 추진함이 이로우며 명예운도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일방적인 치우침은 금물이다. 두 사람 사이의 조화가 불투명하니 때를 기다려 보도록.

63년생 얽혔던 일이 서서히 풀려나가며 길운이 다가온다. 상대방에게 솔직하고 자만심은 절대 금물.

75년생 고집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라. 금전운 면에도 안정은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87년생 상사의 도움이 따르니 마음먹은 일에 뜻하지 않은 행운이 겹친다. 단 무리는 하지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좋은 사업이면 남에게 줄 리가 없으니 남의 꾐에 넘어가지 말라. 마음만 들뜨게 된다.

64년생 도전하는 것은 바람직하나 금전으로 인한 투자는 금물이다. 주위로부터 인정은 받겠다.

76년생 나가면 길하고 집안에 있으면 불길하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며 자만심을 버리면 의외의 이익이 찾아온다.

88년생 금전운의 고통은 물론 심신이 고달파지겠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산이 높으면 골도 깊다. 존경을 받는 운세이다. 남을 위한 희생정신이 강하니 명예운이 따른다.

65년생 처음은 어려우나 뒤에는 이익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행동하라. 성급하면 구설수가 있다.

77년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명예운이 따르고 재물운도 좋겠다. 고집과 배짱은 금물.

89년생 뜻을 세웠으니 의기양양하게 기회는 놓치지 말라. 사업운, 재물운 또한 성취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답답할 때일수록 앞으로 나가지 말고 한발 양보하여 기회를 포착하라. 재물운이 따른다.

66년생 나가면 허세를 부리게 되고 들어오면 서글퍼진다. 서로 상부상조함이 이로움을 알도록.

78년생 의욕이 왕성할수록 주위의 자문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획기적인 발전도 뒤따른다.

90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며 매사에 막힘이 따른다. 실속 없이 분주할 뿐이니 서두르지 말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당장 실천할 수는 없더라도 이상과 뜻을 좀 더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이롭다.

67년생 매사에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낙천적인 생각도 때로는 필요할 시기.

79년생 뜻을 세워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그 끝에 행운이 따른다. 이익은 마음속에 있는 법.

91년생 은근하게 유도를 하는 편이 가장 이롭다. 금전운 관계는 정면으로 풀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뜻하지 않은 명예, 재물을 얻으며 가정에도 웃음이 가득하다.

68년생 명성을 얻고 재물운도 이루게 된다. 자신감 있는 행동이 중요.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은 이룬다.

80년생 큰 것이 기대대는 운세. 현실에 만족하고 윗사람을 공경함이 현명하다. 애정운, 연애운이 길하다.

92년생 가급적 갈등이 생기는 문제일수록 원만하게 해결하라. 금전운 손해가 따르기 마련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사람을 불러 모으는 사업에는 대성을 기대해 볼만하다.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운세.

69년생 계획한 일에는 큰 성과를 보게 된다. 예상외의 효과와 명예도 얻겠다. 경솔함은 금물.

81년생 재물운이 강하나 자신을 뒤돌아보고 반성하여라. 존경을 받는 처세를 하도록 하라.

93년생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실행하면 득이 된다. 저돌적으로 실행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금전 관계가 복잡하니 무리한 처세는 금물이다. 성급한 자세에서 도리어 후회가 따른다.

70년생 모든 일이란 노력하기에 달려 있다. 성급하면 구설수만 따르며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82년생 타협하는데 힘을 기울이도록. 서로의 의사가 맞지 않으면 매사가 장기적으로 이어진다.

94년생 인정에 이끌려 도와주다가는 도리어 손재수만을 보게 된다. 과욕과 물욕을 버려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겸허한 성품을 가지는 것이 좋다. 금전 문제에 치우치면 주위가 적으로 돌변하니 조심.

71년생 무리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행동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재물도 겸비하게 된다.

83년생 막혔던 자금 사정은 호전될 기미가 보인다. 유명한 곳으로 여행계획을 세워 보도록.

95년생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힘쓰라. 안정을 이루지 못하면 순조롭지 못하고 불리한 법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동 세곡동 자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