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콘텐츠 '마우살롱' 오픈 '동화나라의 역사' 퀘스트 추가

공유
0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콘텐츠 '마우살롱' 오픈 '동화나라의 역사' 퀘스트 추가

-새로 추가된 마우살롱은 테일즈런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의상 염색 시스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콘텐츠인 ‘마우살롱’을 오픈했고, 이벤트 퀘스트로 ‘동화나라의 역사’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콘텐츠인 ‘마우살롱’을 오픈했고, 이벤트 퀘스트로 ‘동화나라의 역사’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콘텐츠인 ‘마우살롱’을 오픈했고, 이벤트 퀘스트로 ‘동화나라의 역사’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마우살롱은 테일즈런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의상 염색 시스템이다. 유저들은 공원 내 살롱을 방문해 자신이 원하는 의상의 특정 부위를 선택, 다양한 색상으로 바꿀 수 있다.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21일까지는 1TR만으로 염색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동화나라의 서고에 보관되고 있던 역사소의 조각을 찾는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됐다. 내달 4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퀘스트는 동화나라 역사서 5종을 모을 경우 히든 미션이 발동돼 새로운 재미가 숨겨져 있다.

또한, 빅보, 손오공, 미호 캐릭터를 갖고 있는 유저를 위한 스페셜파츠 박스 4탄과 미호, 루시, 미호, 알(R)이 포함된 캐릭터 펫 상자 2탄도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유저들의 요청으로 TR 복장이 다시 추가됐고, 신규/복귀 및 기존 유저들의 보상도 강화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객분들이 그동안 원하셨던 콘텐츠들이 상당수 추가됐다”며 “고객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