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인형의 집' 73회 박하나, 유서진에 복수 감행?! 긴장 고조

공유
2

[핫 예고]'인형의 집' 73회 박하나, 유서진에 복수 감행?! 긴장 고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73회에서는 홍세연(박하나)이 생모 박수란(박현숙) 사고 배후가 김효정(유서진)임을 알고 복수를 결심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73회에서는 홍세연(박하나)이 생모 박수란(박현숙) 사고 배후가 김효정(유서진)임을 알고 복수를 결심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하나가 박현숙 사고 배후 유서진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 연출 이정대) 73회에서는 홍세연(진짜 은경혜, 박하나 분)이 악해지기로 결심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7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세연이 김효정(유서진 분)이 생모 박수란(박현숙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것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홍필목(이한위 분)은 사고로 쓰러진 박수란(박현숙 분)을 간호하는 홍세연을 안타까워한다. 필목은 "친엄마 만나자 마자 병수발이라니 불쌍한 우리 세연이"라며 세연을 걱정한다.

한편 박수란 사고 배후를 의심한 홍세연은 이재준(이은형 분)에게 김효정 진료 기록을 확인해 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이재준은 마동숙(김광영 분)을 찾아가 이를 의뢰한다. 동숙은 "김효정이 진료한 환자들 명단, 그 사람들 진료 기록이 필요하다구요?"라며 이재준에게 다시 한 번 확인한다.

세연과 경혜는 수란의 사고로 인해 감정의 골이 깊어진다. 금영숙(최명길 분)은 세연에게 친딸 경혜를 두둔하려다 세연으로부터 모진 말을 듣는다. 이에 경혜는 "금영숙에게 궁금한 게 있다"며 "왜 내 편 들어줬어?"라고 물어본다.

한편, 홍필목은 세연에게 "너희 엄마 보내주기로 했다"라며 금영숙과 이혼하겠다고 밝힌다.
수란의 짐을 챙기던 세연은 효정이 의도적으로 수란에게 접근해왔음을 알고 복수를 계획한다.

마침내 세연은 "니들 덕분에 깨달았어. 악은 악으로 갚아줘야 돼"라고 결심해 흑화의 시작을 알린다.

아무리 힘든 상황에 처해도 웃음을 잃지 않고 극복해온 박하나가 악해지기로 결심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인형의 집'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