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R등급 모바일 MMORPG '카이저' 정식 출시

공유
0

넥슨, R등급 모바일 MMORPG '카이저' 정식 출시

-오픈 필드에 게이머들이 모여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넥슨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카이저’는 사전 오픈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1위, 애플 앱스토어 9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드넓은 오픈 필드에 게이머들이 모여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게임 방식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넥슨은 ‘카이저’의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의 게임 초반 적응을 돕는 ‘GM 이정표의 R-TIP’과 ‘R쓸신잡’을 운영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정식 출시에 맞춰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에 ‘카이저’가 기본앱으로 탑재된다.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한정 게임 아이템’과 ‘쿨러 장착 거치대’ 등이 담긴 ‘카이저 팩’을 제공한다.

한편, 카이저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