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3' 나르샤, 황태경 잡은 특별한 프러포즈는?… "돈다발 건네며 결혼하자"

공유
1

'해피투게더3' 나르샤, 황태경 잡은 특별한 프러포즈는?… "돈다발 건네며 결혼하자"

나르샤가 7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 사진=네이버TV.이미지 확대보기
나르샤가 7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 사진=네이버TV.
나르샤가 7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가운데 남편 황태경씨에게 했던 특별한 프러포즈가 이목을 모은다.

나르샤는 지난 2016년 10월 남편 황태경과 스몰웨딩을 올렸다. 나르샤와 황태경은 결혼 직후 우먼센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프러포즈를 회고했다.
황태경은 “아내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라며 “꽃다발에 돈을 꽂아 주면서 ‘급할 때 써!’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남자한테 이 정도는 해줄 수 있어’ 하는 식의 모습이 멋있었어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나르샤는 “남자니까 여자한테 프러포즈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없어서 서운하지 않았다”라며 “‘이 사람은 이벤트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이구나’라고 그의 성향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나르샤는 또한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통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르샤는 “결혼 후 모든 게 달라졌다”며 “친구들과 노는 시간을 남편에게 쏟게 되더라. 남편과 함께 있는 시간이 제일 재미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