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같이 살래요' 한지혜x이상우, 사전투표 독려 선거캠페인 동참…간식차 응원 감사 인증샷

공유
0

'같이 살래요' 한지혜x이상우, 사전투표 독려 선거캠페인 동참…간식차 응원 감사 인증샷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
KBS2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한지혜와 이상우가 6·13지방선거 참여 독려 선거캠페인에 동참한 영상이 8일 공개됐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한지혜와 이상우가 6·13지방선거 참여 독려 선거캠페인에 동참한 영상이 8일 공개됐다. 사진=KBS 영상 캡처

'같이 살래요' 한지혜와 이상우가 오늘(8일)부터 사전투표가 시작되는 6·13 지방선거 캠페인에 동참했다.

KBS측은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박유하 역의 한지혜와 정은태 역의 이상우가 6·13 지방선거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상우와 한지혜는 6·13 선거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선거 개표 방송 또한 KBS와 함께 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8일과 9일 양일간 새벽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오전 11시 현재 사전투표율은 전국투표율 기준 2.9%를 기록했다.

배우 한지혜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이상우와 담은 간식차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한지혜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이상우와 담은 간식차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한지혜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대 배우인 이상우와 함께 담은 간식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한지혜는 #소프트럭 예쁜 동생 아란이와 안아프니 선생님이 보내준 커피차! 땡볕 아래 야외 촬영 하다가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힘이 납니다!'라는 문구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한지혜와 이상우는 극중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같이 살래요 응원해요. 이번에도 기대되요, 일본에서도 빨리 보고 싶습니다. 파이팅!, 이젠 결혼하시는 거죠? 드라마에서, 은수보고 싶어요 등 드라마 관련 내용의 댓글로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앞서 방송된 24회 말미에서는 해외봉사활동으로 출국을 앞둔 정은태(이상우 분)가 박유하(한지혜 분)에게 달려와 포옹하는 장면이 엔딩 컷을 장식해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