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인형의 집' 74회 박하나, 한상진 응징?! 긴장 고조

공유
0

[핫 예고]'인형의 집' 74회 박하나, 한상진 응징?! 긴장 고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74회에서는 김효정(유서진)을 경찰에 넘긴 홍세연(박하나)이 장명환(한상진)과 은경혜(왕빛나)) 등에게 다시 한 번 복수를 다짐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74회에서는 김효정(유서진)을 경찰에 넘긴 홍세연(박하나)이 장명환(한상진)과 은경혜(왕빛나)) 등에게 다시 한 번 복수를 다짐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K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하나가 한상진과 왕빛나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 연출 김상휘) 74회에서는 김효정(유서진 분)을 경찰에 넘긴 홍세연(진짜 은경혜, 박하나 분)이 장명환(한상진 분)과 은경혜(왕빛나 분) 등에게 복수를 결심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7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세연의 함정에 빠진 김효정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된다.

내연녀 김효정이 경찰 조사를 받게 되자 장명환은 고민한다. 앞서 장명환은 이재준(이은형 분)을 내쫒기 위해 영화공장 희생자 대표 김전무를 유혹하다 김효정과 결혼을 약속한 사이가 탄로나면서 곤경에 처했다.

김효정을 경찰에 넘긴 일등공신 신나영(박다인 분)은 세연에게 "김효정이 조금은 불쌍해지려고 하네요. 당신한테 제대로 당하게 될 것 같아서"라고 말한다.

한편, 이재준은 영화공장 희생자를 기리는 추모식에서 유가족들 전면에 나선다.

이에 장명환은 "김효정을 유가족들에게 집어 던져주면 그 사람들이 내게 등을 돌릴거라 생각하지 마"라며 이재준을 압박한다.

경혜는 마지막으로 세연을 찾아가 "날 용서할 수 있겠어"라고 묻는다.
이후 세연은 병원에 입원한 박수란(박현숙 분)의 병실에서 "엄마 분하고 억울한 거 내가 다 갚아줄게"라고 다짐한다.

이어 세연은 "엄마 보다 더 비참하게 만들거야"라고 장명환, 은경혜 등에게 다시 한 번 복수를 결심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박하나가 정신병원에서 30년 동안 고생한 친엄마 박수란이 사고를 당하자 흑화되기 시작하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는 '인형의 집'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