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병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병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폭넓게 활동함이 필요. 동업자의 힘이 큰 활력을 준다.

60년생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시기이다.

72년생 자신의 아집이 때로는 손해를 자초하게 만든다. 결정적인 부분은 오후에 뜻대로 이뤄진다.

84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과 명예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가족간의 융화를 모색하여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61년생 새로운 문서운적인 분야에서는 가급적 단계적으로 추진할 것. 순리대로 따라 풀어 나가라.

73년생 비현실적으로 보이더라도 밀고 나갈 것. 기대 밖의 성과가 따르니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85년생 지연되었던 일이 활기를 띠고 문서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이성운, 결혼운에 행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망신수가 따르니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매사 짜증은 화가 되어 돌아온다.

62년생 대인관계에서 물의를 빚지 않도록 가급적 포용하라. 능력도 한계에 달할 수 있다.

74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주위를 포용하여 상부상조하라. 서로 협력하는 것이 금전의 안정이 따른다.

86년생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여 뛰어보라. 성취감이 강한만큼 유리한 결과가 기대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연된 상태의 문제해결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풀어 나갈 것.

63년생 타인과의 관계가 미묘하게 엮여지는 과정에서 차분하게 매사를 대처하라.

75년생 적극적으로 나설 때 오히려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이 저조할 시기이다.

87년생 외로운 상태일수록 주위를 포용하라. 분수를 지켜 이익을 추구하여 사업의 뜻을 이루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위치를 착실하게 지켜 나가라. 안정을 추구하기는 어려우니 행동을 자제할 것.

64년생 능력이 따르니 목적 달성의 기회는 순조롭겠다. 미결된 문제는 되도록 빨리 매듭지어라.

76년생 결실이 맺어지도록 확고한 위치를 찾도록 하라. 금전은 안정권으로 돌입된다.

88년생 밀려 있는 일들을 매듭짓도록 하라. 내일로 미루는 버릇을 버리고 오늘 과감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시간을 두고 융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안정을 추구하고 성급하지는 말 것.

65년생 점진적인 발전이 있겠으니 책임감을 갖고 임하라. 균형 있게 노력하니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77년생 성격적인 결점을 보완하여 행동하라. 모든 점을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각오로 임하라. 신규 사업은 신중히 판단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무리한 투자, 투기는 가급적 삼갈 때이다. 성급함보다는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하라.

66년생 구설수와 모함 때문에 타인과의 관계를 성급히 매듭짓지 말라. 시간의 흐름에 맡기도록.

78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가면 별다른 문제는 파생되지 않겠다. 침묵만이 최선.

90년생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폭넓게 주위 인물을 사귀니 그만큼 얻는 게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능률이 저조하나 차즘 안정권으로 돌입은 하겠다. 재물운, 귀인운이 따른다.

67년생 남에게 의지함은 다소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입장을 고려하여 성급함을 자제하라.

79년생 금전운, 승진운 측면에서 행운이 따른다. 남을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의 해결은 빠르다.

91년생 금전과 명예에 너무 의존하지는 말 것. 예의를 지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때 실리를 찾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크게 혁신을 가져 볼 필요가 있겠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문서, 명예를 얻게 된다.

68년생 명예, 재물 특히 문서적으로 뜻을 이룬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고 안정권을 유지하라.

80년생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조심할 것. 자신의 위치를 인정하면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92년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갈 때 득이 깃든다. 취직운, 이직운, 승진운이 따르니 노력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낀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생기니 좋은 변화를 모색하라.

69년생 능력의 한계를 초과하면 무리수가 뒤따른다. 서로가 신뢰할 수 있는 기반부터 조성하라.

81년생 생활이나 규모를 무리하게 확대시키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반적으로 갈등이 있겠다.

93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의하라. 계획된 것은 순조롭게 관철된다. 이성운, 연애운에 다툼 발생.


戌(개띠운세) 58년생 참고 인내한 보람이 따른다. 소득과 안정이 찾아오며 명성도 얻게 된다.

70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에 의욕을 갖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82년생 자신의 이익과 명예를 생각하여 남과의 대립은 원만하게 해결을 모색하도록 하라.

94년생 현실을 긴 안목을 갖고 내다볼 때 득이 된다. 다각적인 분야에서 신경을 쓰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강인한 인상은 상대의 복종을 이끌어 낸다. 확고한 주관을 갖고 과격하게 밀고 나가라.

71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기선을 잡도록 하라. 가급적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나가도록 하라.

83년생 대인관계에 크게 신경을 쓰도록 하라.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게 언행에도 각별히 주의.

95년생 갈등을 적절하게 조절하니 활력을 갖게 된다. 현실적인 실효를 얻기 위해 분발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삼전동 가락동 문정동 장지동 방이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