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병자일) 시비수 구설수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3일 수요일(음력 4월 30일‧병자일) 시비수 구설수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타인과의 관계가 미묘하게 엮이는 과정에서 차분하게 매사를 대처할 것. 표면상으로 이루어지는 것 같으나 실제는 성사되는 것이 없겠다.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라.

자칫하다가 무사안일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주변을 살펴 실행하면 득이 된다. 몸과 마음이 뜻과 같지 않으며 자신의 의욕도 저하되는 과정에서 순리를 택하라.


두뇌가 명석하다. 다만 쉽게 포기하는 측면이 많기에 실효를 얻기는 매우 힘들다. 신중히 고려하여 함부로 사업을 확장하지 않는 편이 좋다. 재능을 인정받을 기회이다.


만반의 태세를 갖추어라. 욕심을 부리지 말고 소원을 이루려거든 마음부터 닦아라. 자신의 소신을 분명히 밝히되 시간이 흐르면 매사가 해결된다. 안정된 측면에서 재물운이 겸비된다.


묵묵히 완수하며 종결짓는 자세가 중요하다. 이성운, 사랑운에는 기쁨이 따를 수 있으나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 것. 적극적인 과시가 생명이 되니 대담하게 문제를 풀어나가라.

능력의 한계를 염두에 두고 살아간다는 생활 태도를 잊어서는 안 된다.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외로운 상태이니 주위를 포용하여 대처함이 필요하다. 분수를 지켜 이익을 추구하도록.


심리적인 갈등에 놓이면 현재의 상태를 포기하기 쉽다. 대체적으로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서 지위는 상승하고 승진운도 따른다. 일신상의 좋은 변화와 이성운에는 새로움이 싹틀 시기.


처음에는 곤란한 것 같으나 차츰 운세가 호전되어 큰 소망도 이룰 가능성이 높다. 정력이 감퇴해 매사에 의욕을 잃게 된다. 차분한 가운데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시비수나 구설수에 한층 조심할 때다. 매사 자제하고 실리를 추구하는 지혜를 가져라. 내부의 기강을 확립한 뒤에 인화 단결하여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