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 실시…15일 밤 11시 11분 마감

공유
5

'하트시그널 시즌2'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 실시…15일 밤 11시 11분 마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사진=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사진=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가 실시된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커플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제작진은 '하트시그널 13회♥ #마지막선택 #커플예측 #이벤트'에 태그를 단 뒤 '6월 15일(금) 밤 11:11 하트시그널 13회 최종 커플을 맞혀주세요! #백화점상품권 #하트시그널시계 선물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응모 방법 첫째 채널A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다, 둘째 댓글로 예상 '커플 수'와 '최종 커플 이름'을 작성하고 친구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제작진은 예시로 "@친구태그 2커플, 김현우&김도균, 임현주&송다은 예상합니다!"라는 문구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벤트 기간은 12일(화)~15일(금) 밤 11시 11분 마감이며 이벤트 선물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x2명, 하트시그널 시계x1명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월)에 실시된다.

단 최종 커플을 모두 맞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여러 번 응모할 경우, 처음으로 작성한 댓글만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15일 밤 11시 11분 이후 작성한 댓글은 제외한다. 비공개 계정은 당첨에서 제외한다. 또한 해외 배송은 불가하다.

최종 커플 예측 이벤트는 하트시그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된다. 추첨 및 경품 지급은 따로 실시된다.
이벤트 공지를 본 누리꾼들은 김현우&오영주, 김도균&임현주, 정재호&송다은 등을 최종커플로 예측하기도 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2' 마지막회는 오는 15일 밤 11시 11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