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4일 목요일(음력 5월 1일‧정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4일 목요일(음력 5월 1일‧정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가정의 안정이 제일이다. 남을 위하는 것보다는 가족에게 봉사하라. 행복과 행운이 따른다.

60년생 마음이 허황되니 허욕도 따른다. 상대의 감정을 건드리면 손해. 묵묵히 자기 일만 하면 따르는 사람도 생긴다.

72년생 기쁨과 명예가 따르니 서두르지 말고 행동하라. 귀인이 나서니 집안에 경사도 있겠다.

84년생 노력을 했으니 뜻을 이루게 된다. 작은 것부터 실행하면 더 큰 것도 따라오기 마련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여행이나 변동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당신의 솔직한 조언이 아랫사람의 인정을 받는다.

61년생 발전할 운세이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버릴 것은 버리고 자를 것은 자를 것.

73년생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라. 정에 얽매이지 말고 끊고 맺는 것을 정확히 할 것.
85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어 사업, 금전이 강세이다. 결정적인 순간에 용단을 내리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순리대로 처세할 때 주위에서 당신을 인정한다. 명예욕과 자존심을 되도록 낮추어라.

62년생 귀인을 만나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운세. 과음을 삼가고 건강에 특히 유의하는 것이 시급하다.

74년생 뒤에서 말이 많은 사람은 본보기를 보여줘야 한다. 행동을 과감하게 하고 소신있게 밀고 나가라.

86년생 문서 관계와 사업 달성에 목표를 두도록 하라. 추진력이 강하면 운세는 절로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의 의사를 존중하고 흉금을 털어놓고 애기하도록 하라. 고집과 오기는 텅빈 마음만 남는다.

63년생 물은 흘러야만 한다. 둑을 잘못 막으면 더 큰 손해를 본다. 자연법칙을 따르도록 하라.

75년생 상대를 믿고 그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겠다. 이론보다는 직감이 유리할 때도 있다.

87년생 명예운, 승진운도 있겠으며 관운마저 따라주는 하루. 여행운이 유리하니 유명한 소문난 곳으로 떠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중용을 지켜 매사에 대처하도록 하라. 상승운이 당신을 따르나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64년생 처음에는 괴로움이 있겠으나 참고 노력하면 뜻은 이뤄지게 될 수 있다. 처세를 항상 바르게.

76년생 지출과 수입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불안 속에서 시작하니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갖도록.

88년생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바람직하다. 충분한 대화가 필요하며 귀가는 되도록 빨리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 관계는 해결을 보게 된다. 금전운도 따르겠으며 강한 것 보다는 유한 것이 득이다.

65년생 일은 계획대로 풀리고 수입은 나아진다. 현명한 사람의 협조도 얻게 되니 사업운, 재물운을 얻는다.

77년생 협력자가 생기고 운세는 최상이다.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나 불안해 하지 말 것.

89년생 무엇이든지 마음으로 아름다움을 느끼도록 하라. 마음에서 오늘 하루가 결정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순간적으로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참을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겠다.

66년생 관운은 좋지가 않으니 구설수와 시비수에 조심하라.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언행에 주의하도록.

78년생 문서운 면에 확답을 듣도록 하라. 윗사람의 신임도 크겠으나 거만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90년생 정에 치우치는 판단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 신경성 피로에 주의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신경을 쓸 일이 생기고 피곤한 하루가 된다. 바르게 판단하고 실천에 옮기면 이익을 얻는다.

67년생 심기가 불편하고 머리만 복잡해진다.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 원만한 대인관계는 덕을 보겠다.

79년생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모를 때이니 먼저 당신의 마음을 터놓고 타인과 대화하라.

91년생 일에 집착을 하다보면 건강을 해칠까 우려된다. 고집스러움 보다는 융통성 있게 대화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계약, 문서 관계는 뜻을 이루며 부부운에는 다소 고민이 있는 운세. 여유를 갖고 진행하라.

68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니 뜻을 이룬다. 마음은 안정되며 재물운이 좋은 날이다.

80년생 가정사로 인하여 곤란을 겪는 하루, 문제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이롭겠다. 성급함은 금물.

92년생 적극성 보다는 원만함이 훨씬 득이 된다.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와 책임감, 성실함으로 나가라.


酉(닭띠운세) 57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에서 대가를 거둬들이는 시기이다. 보증과 담보 제공들은 금물이다.

69년생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다. 시기를 잘 선택하여 행동하라. 인내가 절대 필요.

81년생 끈질긴 자만이 목적을 달성하게 하니 묵묵히 실천함이 바라직하다. 집념이 중요하다.

93년생 경솔한 행동은 후회를 낳게 한다. 행동에 옮기기 전에 자신을 먼저 뒤돌아 보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득이 없이는 절대로 나서지 말라. 판단이 중요하며 뛰는 만큼 대가는 얻게 마련이다.

70년생 구구한 이론보다는 실천으로 행동할 때이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대책을 세우도록 하라.

82년생 다각적으로 신경이 쓰이는 하루이니 인내하라. 점차로 안정세를 이루며 변화 변동은 손해.

94년생 의견이 일치할 때는 좀 더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뜻을 이루기 위한 최대의 능력을 발휘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변화를 꾀해볼 때 획기적인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이 예상외로 강하다.

71년생 당신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허욕과 욕심은 잠시 일 뿐임을 명심하라. 일은 성사된다.

83년생 바쁜 일도 생기지만 행운도 따른다. 끈질긴 자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니 묵묵하라.

95년생 직장운, 시험운이 상승세이니 활발히 움직여 보도록 하라. 여행, 변화에 길함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오금동 거여동 마천동 위례동 잠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