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서든어택'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공유
0

넥슨, '서든어택'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 대 11의 팀전 방식으로 진행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어스타디움’은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축구장 콘셉트로 변경한 신규 맵으로,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 대 11의 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뉘며, 최대한 많은 적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축구공 아이템 ‘슈퍼볼’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 스피드 및 슈퍼 점프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돼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웨어스타디움에서 게임 한 판을 정상 완료하면 ‘10만 EXP’ 경험치를 비롯해 ‘TRG21(IS) Korea (15일)’, ‘응원 나팔 (7일)’, ‘KOREA 애니메이션 칭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국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의 캐릭터로 비트 마스터 ‘DJ’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에는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전용 감정표현이 담겼다. 오는 28일까지 DJ 카운트 구매를 통해 DJ 세트를 획득하면 ‘CM901(IS) Neon’, ‘윈체스터(IS) Neon’ 등 신규 컬렉션 영구제 아이템 및 ‘[DJ] 애니메이션 칭호’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