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6일 토요일(음력 5월 3일‧기묘일) 여행운 사랑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6일 토요일(음력 5월 3일‧기묘일) 여행운 사랑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주위의 조언을 받아들여 실천하면 의외로 결과는 좋겠다. 성공의 기회가 주어지니 주위와 원만하게 유지하라. 재물은 불어나고 명성도 오르게 된다. 이성운, 사랑운에도 기쁨.

문서운 면에서 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으니 세심한 검토가 필요하다. 서로의 의사가 맞지 않으면 매사가 장기화 될 듯하니 서로 타협하는 데서 힘을 기울여라. 건강부터 조심.


계약은 신중을 기하고 약속한 대로 이행하면 재물, 명예도 따르며 가정도 화목해진다. 확신을 가지고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과도한 경쟁을 삼갈 것.


무리한 변화는 삼갈 것. 피로를 느끼지 않도록 매사를 여유 있게 대응해 나가라. 허세를 부리지 말고 이웃과의 경쟁은 갈등만 낳으니 주의하고 건강을 챙기도록.


내적인 갈등과 고민이 엉켜 든다. 과도한 물욕은 큰 낭패를 초래하니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도모하도록 하라. 적극적으로 밀고 나갈 때 재물운도 따르는 법이다.

만족할 만큼의 좋은 상태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과감하게 착수하라. 일신상의 변화는 큰 행운을 기약하며 노력한 것보다도 더 큰 행운이 보장된다.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하니 마음먹은 일은 과감히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세부적인 것은 남에게 맡기되 중요한 일은 잘 파악하여 행동에 옮길 때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이익에만 치우쳐서 예의를 잃게 될까 두렵다. 신중히 판단한 뒤에 실천에 옮겨라. 마음만 앞서면 되는 일이 없다. 여행운이 좋으나 건강에 조심하도록 하라.


과도한 경쟁은 절대 삼가는 것이 좋다. 재물운이 강하나 자신을 돌아보고 내실을 다지는 자세도 필요하다. 존경을 받게 처세에는 신중을 기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오금동 거여동 마천동 오륜동 위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