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석탄치킨(블랙프라이드치킨) ·차돌떡볶이 위치&가격?!

공유
1

'생방송 오늘저녁' 석탄치킨(블랙프라이드치킨) ·차돌떡볶이 위치&가격?!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한남동 석탄치킨으로 알려진 '블랙프라이드치킨'과 연남동 '차돌떡볶이'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한남동 석탄치킨으로 알려진 '블랙프라이드치킨'과 연남동 '차돌떡볶이'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석탄치킨으로 알려진 '블랙프라이드치킨'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맛집 소개로 '오늘 저녁 여기요! '코너가 진행된다.
이날 '오늘 저녁 여기요'에서는 한남동 핫 플레이스 석탄치킨으로 유명한 디뮤지엄 맛집 <스타키핏>과 차돌떡볶이 전문 연남동 <밥해주는 남자>를 선정했다.

■ 스티키팟
부띠크 치킨을 표방하는 이색 치킨 전문점으로 새까만 블랙프라이드치킨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블랙프라이드치킨(2만3000원)은 일명 '석탄치킨'으로 불리며 까만 튀김옷 안에 순살이 들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29길 5-6 (지번: 한남 G동 2층)

■ 밥해주는 남자
연남동 이색 떡볶이 전문점으로 '차돌떡볶이', '통오징어떡볶이'가 대표메뉴다.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떡볶이(2인분) 1만6000원, 통오징어 떡볶이(2인) 1만4000원이다. 그밖에 스팸에그라이스 7000원, 수제튀김만두 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52 (지번 : 연남동 239-48)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