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건강 JW중외제약 대원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건강 JW중외제약 대원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건강, 뷰티밸런스 출시

사진=종근당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뷰티밸런스는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히알루론산‧비타민C‧코엔자임Q10‧비오틴 등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성분을 복합 함유해 스트레스와 유해산소, 외부환경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균형을 돕는다.

◇ JW중외제약, 특별판 습윤밴드 출시

JW중외제약이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특별판 습윤밴드를 선보인다. JW중외제약은 ‘하이맘밴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무민(MOOMIN)'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판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판은 습윤 드레싱 제품 ‘하이맘밴드 프리미엄’에 핀란드 출신 토베 얀손이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 ‘무민’을 적용했다.

◇ 대원제약, 대원하모니 정기연주회 개최

대원제약은 ‘대원하모니’가 주최하는 ‘제11회 대원하모니 정기연주회’가 14일 저녁 유니버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아나운서 김용신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대원하모니’의 ‘Gloria in excelsis deo’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의 앙상블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 네이처셀,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 치료기술 캠페인 성료

네이처셀은 일본 재생의료기관과 협력하여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 치료기술을 알리고자 진행 중인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셀과 관계사는 퇴행성관절염 환자가 정보 부족으로 치료기회를 잃지 않도록 줄기세포 치료기술을 알리고, 급격히 증가하는 줄기세포 재생의료에 대한 관심과 환자 문의에 대응하고자 지난 5월15일 캠페인을 개시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