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법 변호사' 서예지, '숨멎 뒤태' 여신 미모 근황

공유
0

'무법 변호사' 서예지, '숨멎 뒤태' 여신 미모 근황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하재이로 열연하는 서예지가  15일 숨멎 뒤태를 자랑하는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하재이로 열연하는 서예지가 15일 숨멎 뒤태를 자랑하는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무법 변호사' 하재이 역의 서예지가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서예지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obbibrownkorea #몰리와우#코랄립'이라는 태그(#)와 함께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 서예지는 화이트 민소매 드레스를 통해 완벽한 뒤태를 자랑하며 여신급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4시간 동안 '좋아요'가 1만2589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 너무 이뻐요 ㅎ 고마워요 여신", "내일이면 무변한다~~~~와~~다시한번 뭐라구요 무변!", "와우!! 진짜 이쁘당♡♡♡♡드뎌 내일 무변데이!! 하변 만나는 날 언니 내일바융", "오늘은 또다른 분위기의 미모~^^ 내일은 다시 무법데이~~더워지는 날씨에 지치지 않게 건강 잘 챙겨서 마지막까지 파이팅이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서예지와 이준기가 호흡을 맞추는 '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