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5월의 야외예식'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최초 공개

공유
0

'5월의 야외예식'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최초 공개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이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최초 공개됐다. 사진=MBC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이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최초 공개됐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할머니와 손주의 리얼 가족 탐구생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기획 임남희, 연출 황순규 등)'가 첫 방송에서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이에 방송 최초로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사진에는 오색의 장미가 만발한 야외 식당에서 수줍게 웃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눈부신 흰색 레이스 원피스에 길게 머리를 늘어뜨린 강수지는 신부의 상징인 부케를 들고 있고, 부케와 동일한 부토니아를 꽂은 김국진은 나비넥타이와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낸 모습이었다. 특히 두 사람이 어딘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포착돼 기쁨과 설렘이 가득한 결혼식 현장을 짐작할 수 있었다.

김국진은 사진을 보며 시종일관 싱글벙글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김국진♥강수지의 신혼부부다운 풋풋한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강수지가 여러 번의 망설임 끝에 김국진에게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은 얼굴까지 빨개지며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행복한 심정을 감추지 못해 스튜디오를 분홍빛으로 물들였다.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MC로 나선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수도권 가구 기준 3.3%의 시청률(닐슨코리아)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 조손 커플이 출연하며 매주 목요일 저녁 시청자를 찾아간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