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알고싶다' 이재명의 실체를 밝혀달라…선거 후에도 계속되는 취재 요청

공유
2

'그것이알고싶다' 이재명의 실체를 밝혀달라…선거 후에도 계속되는 취재 요청

'그것이 알고싶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인해 결방한 가운데 공식홈페이지 내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의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사진=시청자게시판이미지 확대보기
'그것이 알고싶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인해 결방한 가운데 공식홈페이지 내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의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사진=시청자게시판
'그것이 알고싶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인해 결방한 가운데 공식홈페이지 내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의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선거가 끝난 뒤에도 취재(방송) 요청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방송 요청은 6‧13지방선거 기간에도 올라온 바 있다. 당시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각종 의혹이 제기되자 누리꾼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탤런트 김부선을 출연시켜 달라고 진실을 파헤쳐달라고 요청했다.

이같은 문의는 선거가 끝난 뒤에도 이어졌다. 이재명 경기지사 당선인에 둘러싼 여배우 스캔들은 물론 가족사에 대한 진실이 궁금하다는 것이다.

시청자 채**씨는 "진실을 알고 싶다"라며 "김부선씨 문제와 혜경궁김은 누군지 밝혀주시기 바란다. 이 모든게 사실이라면 큰 문제다. 궁금해하는 국민들이 많으니 꼭 취재해달라"고 요청했다.

또 다른 시청자 이** 역시 "이재명의 실체가 궁금하다"면서 "김부선 스캔들은 겉보기에 스캔들 같지만 들어가 보면 단순한 스캔들이 아니다. 온갖 거짓과 협박으로 김부선을 매도하고 고소고발을 통해 특정인을 구속시키고 거짓말학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자기네 형과 형수건도 마찬가지다. 정상을 크게 벗어났다"라고 글을 남겼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