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 임직원 자녀 대상 ‘아시아나 축구교실’ 진행

공유
0

아시아나, 임직원 자녀 대상 ‘아시아나 축구교실’ 진행

- 사내 임직원 자녀 60여명 대상…어린 자녀들의 신체‧정서 발달 및 임직원과 가족 간 소통 시간 마련

아시아나항공이 16일, 17일 이틀간 강서구 아시아나타운 잔디 광징인 '벨루스가든'에서 임직원 자녀 60여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나항공이 16일, 17일 이틀간 강서구 아시아나타운 잔디 광징인 '벨루스가든'에서 임직원 자녀 60여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사내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6일과 17일 양일간 강서구 아시아나타운 내 잔디 광장인 '벨루스가든'에서 임직원 자녀 60여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실시하며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화합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아시아나 축구교실에서는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자녀들에게 ▲드리블 ▲수비 ▲패스 ▲슈팅 등 축구 기초기술을 전달했으며, 이어 실전과 같은 미니게임을 진행해 기술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미니게임에서는 자녀들이 경기 중 협동심, 배려심을 발휘하고 임직원 부모들과 활발히 의사소통을 하는 등 선의의 경쟁의 장이 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축구교실에 참가한 자녀들에게 유니폼, 폴딩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기획한 담당자는 “어린 자녀들의 신체 ·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었다”며 “향후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소통하며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더욱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