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 런칭

공유
0

LG전자,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 런칭

-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사진을 배경

LG전자가 지난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지난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전자가 지난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LG G7 씽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LG G7 씽큐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김홍주 상무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