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9일 화요일(음력 5월 6일‧임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9일 화요일(음력 5월 6일‧임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현실적인 일처리가 중요하다. 과격한 일 처리는 자제하며 새로운 변화는 구하지 말것.

60년생 운세는 돌고 도는 것이다. 굳은 마음으로 밀고 나가라. 마음으로는 자칫 자포자기 하기 쉽다.

72년생 무의식 중에 한 말이 남에게 상처가 될 수도 있다.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84년생 목표를 설정하고 밀고 나가면 순탄하다. 기회는 놓치지 말고 활용하도록 하라. 여유를 갖도록.


丑(소띠운세) 49년생 여행, 원행에는 사고의 위험이 따른다. 마음을 곧게 가질 때 일은 풀려 나간다.

61년생 활동적인 때인 만큼 계획에 착수를 해도 무난하다. 변화와 변동에서 재물운도 뒤따른다.

73년생 작은 일에 구애를 받게 되니 큰일을 놓치고 마는 격이다. 이론에 앞서 실천을 하도록 하라.
85년생 성급한 행동은 실패의 우려가 있겠다. 마음부터 가다듬고 매사를 추진할 때 행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이 나서니 새로운 변화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지만 명분이 없이는 나서지 말라.

62년생 새로운 변화를 자신의 페이스로 이끌어 나가라. 치밀한 계획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74년생 소극적으로 대처하되 조용한 마음가짐으로 계획을 세워라. 기분에 취하지 말고 자중하라.

86년생 여유를 가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결론은 정하여 진 것. 저절로 풀려나간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허욕을 부리면 마음에 병이 들게 되는 법. 안정이 필요할 시기이며 건강에 신경 쓰라.

63년생 참을성이 있고 성실한 사람도 한 번쯤은 고집스러운 면을 보여줄 필요가 있겠다.

75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분주한 가운데 노력한 만큼의 재물과 명예에 행운이 따른다.

87년생 안정이 필요하다. 만사가 뜻과 같지 않고 공연히 마음만 들뜨게 되니 새로운 생각은 금물.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르니 매사를 현 상태로 유지하도록 하라. 절대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64년생 끈질기게 기다리다 기회가 오면 움직일 것이다. 문서운 면에 획기적인 기쁨이 따른다.

76년생 작은 것을 이룬 다음에 큰 것을 쌓아나가도록 가라. 활동의 폭을 넓히면 귀인이 나서준다.

88년생 서두른다 해도 뜻대로는 되지 않을 때이다. 자신이 피로하니 의욕도 상실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며 재물운은 좋다.

65년생 새로운 방향전환이 좋은 결과를 갖는다. 좌절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이룬다.

77년생 물질적 수입이 많이 따른다. 귀인운이 있어 새로운 계획을 도와주는 행운의 날이다.

89년생 현재의 상태로는 마음의 여유가 충분치가 못하다. 마음은 조급해도 재물 형통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유리한 기회는 포착되며 관록과 재물운을 얻는다. 단 타인과의 마찰을 피하라.

66년생 관재수, 구설수가 있으니 참고 이해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고 자신만 믿고 밀어 붙여라.

78년생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면 자칫 구설수에 오른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여 실리에 치중하라.

90년생 서로가 맺어지도록 분투하도록 하라. 이런 때일수록 양보하는 미덕이 필요한 때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 움직일 때 뛰는 만큼의 대가나 재물도 뒤따라 줄 것이다.

67년생 사업운, 명예운도 겸비되고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이루는 때. 시간을 잘 활용할 것.

79년생 분주한 만큼 실속은 없다. 현상 유지를 만족하게 생각하고 때를 기다려 보도록.

91년생 행동보다는 생각이, 실천보다는 계획이 앞서니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에 번민만 늘게 되고 불안한 심리 상태이다. 남의 일에 참견은 구설과 망신수만 따른다.

68년생 멀리 원행을 하면 몸만 피곤해진다. 때로는 집안에 있으면서 내일의 일을 구상함이 바람직.

80년생 억지로 밀어 붙이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하라. 안정은 되나 귀가는 늦겠다.

92년생 큰 마음을 갖고 행하면 뜻대로 풀릴 수 있다. 질서를 무너뜨리지 말고 조직에 충실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당연히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된다. 매사 순조롭지 못하고 파란만 일게 되니 남의 일에 관여치 말라.

69년생 대립이 된 상태에서는 서로가 뜻이 통하지 않게 된다. 지구력을 갖고 먼저 포기하지는 말라.

81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불만을 토로하지 말고 욕심을 삼갈 것. 실익이 없는 날이다.

93년생 매사를 너무 빨리 진행하면 도리어 마음만 긴장될 뿐이다.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되 특히 문서운 관계에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보증을 설 때가 아니다.

70년생 변화를 꾀하는 곳에서 새로움이 싹트게 된다. 마음이 흡족하니 어찌 기쁘지 않으랴.

82년생 사업운의 호조로 근본적으로 변화를 도모할 것. 과격하게 밀어 붙이면 뜻대로 진행이 될 것이다.

94년생 남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라. 도움이 크다. 생각과 현실에는 차이가 있으나 손해를 볼일은 없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무슨 일이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실리를 앞세워 행동하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71년생 사업운의 호조로 멀리서 좋은 소식이 있으니 답답하던 심정이 트이는 운세. 판단을 잘하면 득.

83년생 작은 것을 모아 큰 힘을 얻으니 덕을 쌓고 어른을 공경할 때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이 겹친다.

95년생 중단하는 사람은 보람이 없다. 목표를 향해서 계속 정진할 때 변화도 있고 길함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 고덕동 상일동 길동 둔촌동 암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