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검법남녀' 결방 박은석x정유미, 훈훈 현장 비하인드(feat. 고규필)

공유
0

'검법남녀' 결방 박은석x정유미, 훈훈 현장 비하인드(feat. 고규필)

18일 2018년 FIFA 월드컵 F조 대한민국 :스웨덴 중계방송으로 인해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가 결방하는 가운데 법의조사관 정성주 역의 고규필(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박은석, 정유미, 박준규 등과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고규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2018년 FIFA 월드컵 F조 대한민국 :스웨덴 중계방송으로 인해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가 결방하는 가운데 법의조사관 정성주 역의 고규필(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박은석, 정유미, 박준규 등과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고규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편성으로 '검법남녀'가 결방한다.

18일 MBC 측은 2018년 FIFA 월드컵 F조 대한민국 :스웨덴 중계방송으로 인해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가 결방한다고 밝혔다.
다음 날인 19일에도 '검법남녀'는 2018년 FIFA 월드컵 H조 콜롬비아: 일본 중계방송으로 인해 지난 12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이틀 연속 결방한다.

한편 결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범(정재영 분) 내놔요. 왜 잡아가고 결방하고 난리야"(adgj****), "오늘도 결방인데 언제 몰아서 해줄라나"(woon****). "드라마 넘 재밌는데 오늘 또 결방이라니 아쉽다"(lgtw****)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극중 법의조사관 정성주 역의 고규필이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공개한 박은석, 정유미, 박준규 등과 담은 훈훈한 비하인드 컷으로 결방 아쉬움을 달래본다.

차수호(이이경 분) 형사와 독약박사 스텔라 황(스테파니 리 분)이 용의자 백범을 구해내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검법남녀' 19회와 20회는 오는 25일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