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이랜드월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이랜드월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비이커,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협업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Magpie Brewing Company; 이하 맥파이)’와 협업해 19일까지 비이커 한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별도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 이들은 ‘City-Pop(시티팝)’과 주변의 문화를 반영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 노스페이스, 2018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아이들의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안전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2018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활동적인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한 이번 컬렉션은 자외선 자단,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 이랜드월드 로이드, 드리미 머메이드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이드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 제격인 ’Dreamy Mermaid’ 컬렉션을 출시했다. 로이드가 선보인 ‘Dreamy Mermaid’ 컬렉션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썸머 컬렉션 시리즈로 푸르른 바다와 잘 어울리는 진주, 조개 등 바다의 느낌이 물씬 나는 컨셉으로 기획 된 상품이다.

◇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소비자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는 워터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필드에서 직접 아쿠아샌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소비자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 아이더,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여름을 맞아 쿨링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는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레녹스 샌들’은 샌들과 슬리퍼로 모두 활용 가능한 2in1 스포츠 샌들이다. 발목 뒤쪽 스트랩은 탈부착이 용이한 웨빙벨크로로 이루어져 쉽게 떼었다 붙일 수 있는데 스트랩을 제거하면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