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리따움, 스마트클럽 100 회원 돌파

아리따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멤버십 프로그램스마트 클럽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 밝혔다. ‘스마트 클럽 지난 2018 1 런칭 50 만에 가입자 5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17 기준 102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 ‘스마트 클럽 뷰티 쇼핑과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네이처리퍼블릭, EXO 함께한꽁꽁수딩젤영상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 함께한수딩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9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SNS에서 이벤트를 한다. #꽁꽁수딩젤과 #아이스수딩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100만뷰 달성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EXO 사인 CD 선물한다.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더페이스샵은 기존 워터프루프 쿠션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시킨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지난 18 밝혔다.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으로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미세 입자 파우더가 함유됐다.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향상됐다.

김정문알로에, 롯데홈쇼핑 방송서큐어 마스크팩매진


김정문알로에가 4년여 만에 선보인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 지난 16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큐어 마스크팩' 김정문알로에가 홈쇼핑 최초로 출시한 알로에 섬유질 시트 마스크팩으로,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갈색 시트를 사용했다. 일반 시트보다 얇아 밀착력이 좋고 흡수력과 수분 보유력이 높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