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진행

공유
0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진행

-새로운 던전 ‘하이데의 은신처’ 오픈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게임빌은 새로운 던전인 ‘하이데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공포의 기사 ‘하이데’의 각성 형태가 던전 보스로 출현한다.
강력한 보스의 등장으로 승리를 위해서 치밀한 전략성이 필요해졌다. ‘하이데의 은신처’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연쇄’, ‘질풍’ 문장을 획득할 수 있어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서번트 캐릭터인 ‘시니스트라’와 ‘락샤사’도 추가했다. 잊혀버린 아이 ‘시니스트라’와 운드라의 그림자 ‘락샤사’는 어둠 속 이야기를 풀어내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에서도 최초로 마스터 아바타 ‘사이아드’가 등장했다.

5성 서번트 루시엔과 3성 라만의 아바타도 새롭게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스킬 발동 낙인을 변화시켜 전투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서번트 캐릭터를 더욱 멋지고 특별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더불어 특별 보상 시스템도 도입했다. 접속 시간, 티켓 소비, 재화 소비량에 따라 대량의 골드, 캐럿, 소환석 등 유용한 보너스 보상을 지급한다.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들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