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내일도 맑음' 31회 설인아, 꽃길!…진주형, 홈쇼핑 모델 추천!

공유
0

[핫 예고]'내일도 맑음' 31회 설인아, 꽃길!…진주형, 홈쇼핑 모델 추천!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하늬네 제품이 이한결(진주형 분)의 홈쇼핑에 진출하는 날 하늬(설인아 분)가 홈쇼핑 모델까지 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하늬네 제품이 이한결(진주형 분)의 홈쇼핑에 진출하는 날 하늬(설인아 분)가 홈쇼핑 모델까지 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설인아가 홈쇼핑 모델로 진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 31회에서는 하늬네 제품이 이한결(진주형 분)의 홈쇼핑에 진출하는 날 하늬(설인아 분)가 홈쇼핑 모델까지 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3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진희(심혜진 분)는 잃어버린 딸 한수정(아역 박다연 분)의 생일에 정작 자신이 박진국(최재성 분)으로부터 구두선물을 받자 눈물을 터트린다.

황지은(하승리 분)은 장미꽃을 선물해주며 자신을 도와준 술친구 박도경(이창욱 분)에게 선물을 건넨다.

한편, 도경은 강하늬에게 커다란 곰인형을 생일선물로 건넨다. 멘토이자 짝사랑남 도경에게 인형 선물을 받은 하늬는 기뻐한다.

하늬는 또 자신을 도와준 이한결 MD에게 '소원 1회 들어주기' 쿠폰북을 보내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한다. '감사의 마음으로 쿠폰 보냅니다'라는 하늬의 문자를 본 이한결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마침내 하늬는 김호철(윤진호분)의 응원을 받으며 홈쇼핑 녹화를 하게 된다. 하지만 이번에도 모델이 펑크나면서 방송하는 날 하늬는 이한결의 추천으로 방송 모델로 활약한다.

한편 임은애(윤복인 분)는 어린 여자아이 사진을 꺼내들고 "하늬야"라며 눈물 흘린다. 은애가 들고 있는 사진을 본 하늬는 "언니는 어릴 때 그대로네. 언니가 많이 보고 싶은가 봐"라며 마음 아파한다.
그 시각 20년 전 친딸 한수정을 잃어버린 날 윤진희는 수정이 만들어준 카네이션 카드를 꺼내보며 가슴 아파한다.

하늬가 임은애가 들고 있는 어린이 사진을 보고 언니라고 부른 인물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윤진희가 딸 한수정을 잃어버린 날 강하늬는 생일을 맞았다. 윤진희와 강하늬의 관계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