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정비사 대상 피부 관리 교육 실시

공유
0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정비사 대상 피부 관리 교육 실시

- 햇빛 노출 많은 정비사 모두에게 루나 자외선차단제 증정
- 야간근무 정비사에게 객실승무원이 직접 만든 천연 모기퇴치제 제공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특화서비스 ‘루주’팀은 20일 오전 김포국제공항 제주항공 정비본부 라운지에서 정비사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활주로에서 긴요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제주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특화서비스 ‘루주’팀은 20일 오전 김포국제공항 제주항공 정비본부 라운지에서 정비사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활주로에서 긴요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여름철 특별수송기간을 앞두고 정비사들을 위해 직접 나섰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루주’팀은 20일 오전 김포국제공항 제주항공 정비본부 라운지에서 정비사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활주로에서 긴요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했다.
루주팀은 기내에서 승객에게 개인의 신체컬러인 퍼스널컬러를 진단해주고 이에 맞는 메이크업 요령을 알려주는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루주팀의 피부 관리 교육과 함께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정비사 모두에게 화장품브랜드 루나(LUNA)의 신제품 자외선차단제 ‘선투고(SUN-TO-GO) 선블록 레포츠’ 제품을 전달한다"면서 "또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만든 천연 모기퇴치제를 정비본부에 전달해 야간근무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