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2018년 6월 21일 목요일(음력 5월 8일‧갑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2018년 6월 21일 목요일(음력 5월 8일‧갑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집안의 근심걱정은 일시적인 것이니 언행을 삼가라. 모든 일은 늦게서야 풀려나간다.

60년생 의욕과 노력으로 분위기는 상승세를 타게 되나 성급한 행동으로 큰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72년생 실행으로 옮겨 적극적인 데서 승패는 좌우된다. 보다 심혈을 기울여 추진함이 바람직.

84년생 안정된 상태가 되니 매사 확고한 위치에 도달하게 된다. 원만히 종결을 지을 수 있는 기회.


丑(소띠운세) 49년생 하늘이 당신을 알아줄 것이니 사방에서 재수가 쏟아지고 귀인운도 따른다. 허욕을 금하라.

61년생 여행에는 혼자서 떠나든 이성과의 동행이든 가정에 풍파를 일으키게 됨을 명심하라.

73년생 동조자를 만날 때 큰 뜻이 형통될 것이다. 적극적인 자세와 진실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
85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차츰 자리가 잡히며 화목한 가운데 재물운도 뜻을 이루게 되는 시기.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운 면에 싸움이 있고 부부운 사이에도 음양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겠으니 내일로 미루라.

62년생 변화를 추구함에 뜻을 이루게 된다.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주위의 존경을 받게 된다.

74년생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끝맺음을 짓도록 하라. 시간이 경과될수록 의욕만 상실하게 된다.

86년생 과감할 때 자신의 주관이 관철되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현 위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상대의 의견에 편승을 하는 것도 좋은 계기가 된다. 독단이 지나치면 실패도 따르는 법.

63년생 예상외의 바람직한 성과를 가져오며 강력하게 밀고 나가면 투자운의 도움을 얻는다.

75년생 결코 어딘가에 의존한다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적인 애정을 가지고 충실히 행동하라.

87년생 강력한 추구력을 갖고 행동하라. 재물운에는 사업의 안정과 밝은 전망도 보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중하면 큰 이익을 얻게 된다. 주위에서 당신을 칭송하게 되니 명에운이 자연히 오른다.

64년생 뜻을 이룰 수 있는 시기가 오니 마음이 조급해지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라.

76년생 지연되어 오던 일이 뜻과 같이 풀려나가며 서북간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88년생 외유내강하니 뜻한 것이 이뤄지겠다. 오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처음대로 추진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지나치게 인정만을 베풀다가는 자신이 피곤해진다. 오후에는 좀 편안함을 찾아 쉬도록.

65년생 자기 과시적인 면보다는 충실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 너무 급진적인 자세는 좋지가 않다.

77년생 현실에 맞춰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큰 재물운도 확립할 수 있는 시기이다.

89년생 동료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자신의 평소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단결하면 명예, 승진을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뜻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니 사업에도 행운이 따른다. 단 필요 없는 인정에 얽히지 말라.

66년생 남방에 행운이 있으니 그리로 움직여보라. 의외의 소득이 있겠다. 기관지 계통의 건강에 유의.

78년생 마음의 갈등으로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다. 그러나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함이 중요.

90년생 이성을 가까이 하지 말라. 오전에는 남과 다툴 일도 있다. 오후에는 안정은 찾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부모형제간 서로 도우니 안정을 얻는다.

67년생 적응력과 인내력이 강하니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을 가지고 부딪쳐 보라. 뜻한 것을 얻는다.

79년생 용맹스러운 면은 숨어 있으니 쉽게 드러나지 않는다. 순리대로 해결할 때 주위의 인기와 존경을 받는다.

91년생 말로 효도하는 것보다는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 자기를 반성하고 주위를 살필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언행을 돌같이 무겁게 하고 남에게 덕을 베풀라.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도록 하라.

68년생 객관적인 입장에서 이해득실을 판단해야 한다. 괜한 바람에 말려 판단을 흐릴라.

80년생 물욕으로 인하여 분주하나 좋은 결과를 기대치는 말라. 무리하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을 가질 것.

92년생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그러면 일은 제대로 풀리며 금전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해가 중천에 떴으니 만사가 형통된다. 관운, 재물운, 성공운이 찾아오니 부귀영화를 얻는다.

69년생 쌓였던 근심이 사라지며 행운의 빛이 깃들겠다. 끈기있게 추진할 때 반드시 성공한다.

81년생 만물을 혼성하는 큰 덕을 갖췄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은 놓치지 말라.

93년생 복잡하고 시끄러운 일이 풀려나가니 소원해졌던 애정운, 사랑운에 활력이 붙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집에 있으면 편안하고 여행, 원행 등은 불안과 사건,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

70년생 남을 모함하거나 시기, 질투하지 말라. 진실한 자세로 임하여 자칫 오는 기회를 놓치게 될라.

82년생 심혈을 기울여야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모든 일에 성의를 다하면 늦게야 복이 온다.

94년생 고민이 생기고 어렵지만 슬기롭게 대처하면 노력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이성운 안정세.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겉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근심이 떠나질 않으니 정말 근심이 따른다. 노력한 대가는 기대치 말라.

71년생 마음은 굴뚝 같은데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다. 순리를 잘 따를 때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83년생 뜻하지 않은 기회가 닥쳐오니 놓치지 말고 잡고 나가라. 용기를 가지고 일하면 일은 순조롭다.

95년생 상대를 너무 믿다가 꾐에 빠질 수 있다. 이동, 여행은 바람직하지 않으니 주의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 상일동 길동 둔촌동 암사동 성내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