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비키니 사진 공개 “천사의 날개”

공유
0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비키니 사진 공개 “천사의 날개”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가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그녀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사의 날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미야와키 사쿠라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가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그녀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사의 날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미야와키 사쿠라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가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그녀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사의 날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푸른색 날개가 그려진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의 청순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는 10일 방송된 Mnet ‘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49’의 ‘내꺼야’ 첫 무대 센터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 2011년 13살의 나이로 걸그룹 HKT48 1기생으로 데뷔했다. HKT48 중 팀 H에서 활동하다가 2014년 HKT48 팀 KⅣ로 옮겨 현재 서브 리더를 맡고 있다. 또 2014년부터 AKB48 팀 A에도 속해 활동 중으로 악수회 티켓이 오픈되면 1, 2위를 다투며 마감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해 AKB48 멤버 전원이 참석해 팬들에 투표를 받는 인기투표인 '9회 총선거'에서 300여 명의 후보를 제치고 최종 순위 4위에 랭크돼 인기를 입증했으며 올해 유력한 1위 호부이기도 하다.

이날 미야와키 사쿠라가 무대에 등장하자 혹평으로 유명한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은 "눈에 불이 있다"라며 기대를 보였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