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CJ푸드빌 롯데제과 外

공유
0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CJ푸드빌 롯데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딘앤델루카 신메뉴 12종 출시

사진=신세계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 셀렉트숍 ‘딘앤델루카’가 여름맞이 프렌치 스타일 신메뉴 1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렌치 스타일의 수프, 샐러드, 파스타, 타르틴, 크로크무슈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비타민 보충에 좋은 아보카도, 비트, 브로콜리 등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 프랑스 요리로 여름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주고 산뜻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CJ푸드빌 빕스, 빕스 인 더 박스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가정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HMR 라인’인 ‘빕스 인 더 박스(VIPS IN THE BOX)’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빕스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기를 원하는 최근 고객 니즈에 발맞춰 ‘HMR 라인’을 본격 강화한다.

◇ 롯데제과, 고깔콘 버팔로윙맛 출시

롯데제과가 맥주 안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낵을 표방한 제품 ‘꼬깔콘 버팔로윙맛’을 선보였다. ‘꼬깔콘 버팔로윙맛’은 롯데제과의 인공지능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의 분석 결과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어른들은 맥주, 아이들은 음료와 함께 즐기면 좋은 스낵이다.

◇ 엔제리너스, 오트밀 활용 음료 3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건강한 원재료 오트밀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40년 전통의 세계 1위 오트 전문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는 ‘퀘이커’의 국내 생산과 판매를 맡고 있는 롯데제과와 협업해 웰빙 콘셉트의 음료를 선보인다. '오트밀 라떼'와 '오트밀 카라멜 스노우', '오트밀 블루베리 스노우'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