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성료

공유
0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성료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20일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훼라민퀸 홈페이지와 훼라민큐,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응모한 중년 여성 중 총 40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서울에서 가까운 나들이 명소인 남이섬을 방문해 메타세콰이어 산책로를 걷고, 향초 만들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외에도 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예방에 대한 정보도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퀸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에서 3기 모델로 선정된 이인하, 허정원 씨와 2기 모델 이혜성 씨가 함께 참석해, 콘테스트 응모부터 모델 발탁까지 과정의 스토리를 공유해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한해 동안 2기 모델로 활동한 이혜성 씨는 훼라민큐의 메인 모델 이일화 씨와의 CF 출연 에피소드, 훼라민 퀸 모델 활동으로 얻게 된 자신감 등 경험담을 전하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중년 여성분들이 갱년기 증상이나 정맥순환장애를 무심코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직접 소비자들과 만나는 행사를 통해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다”며, “갱년기 질환의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일반적인 혈액순환 개선제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훼라민큐와 마찬가지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