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혼자산다' 예능신이 보우하는 전현무? 무지개회원 분노 부른 이유는..

공유
0

'나혼자산다' 예능신이 보우하는 전현무? 무지개회원 분노 부른 이유는..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의도치않은 실수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의도치않은 실수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전현무가 스웨덴 전 관람 도중 무지개 회원들의 폭풍 질타를 받는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8일(월) 전현무의 집에서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월드컵 경기를 함께 관람한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는 모두가 한 마음으로 뜨거운 응원을 펼쳤다. 특히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집중력으로 경기를 지켜보던 이들을 일순간 경악하게 만든 역대급 사건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저격한다.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한 사건의 주인공은 바로 전현무. 중요한 시점에서 의도치 않은 실수로 폭풍 질타를 받게 된 그의 동공지진과 시트콤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순간이 꿀잼을 선사한다.

전현무는 상황 정리가 된 이후 모두가 방심하던 때에 비슷한 실수를 한 번 더 저지른다고. 이에 예능신이 보우하는 것이 아닐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훅 치고 들어오는 웃음폭탄이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또한 경기에 푹 빠진 이들의 리액션, 행동 등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자신이나 주변 사람의 모습처럼 친근하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 즐거움을 더한다고.

만나기만 하면 최강 케미를 발산하는 무지개 회원들의 열띤 응원현장은 22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