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5일 월요일(음력 5월 12일‧무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5일 월요일(음력 5월 12일‧무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주위 여건에 참여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결부시키도록 하라. 건강에 신경을 쓸 시기.

60년생 예정보다 앞당겨져서 일이 성취될 수 있다. 무난히 관철되며 부부운에 다소 불화는 있겠다.

72년생 현실적인 문제부터 해결하도록 하라. 여유가 없는 마음가짐은 갈등만 수반하게 된다.

84년생 마음속의 야망이 현저하게 나타날 때이다. 가급적 물욕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이 느끼는 감정적인 충동도 강하게 작용하며 따라서 금전운 측면으로 치닫게 된다.

6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찾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금전 문제는 안정권으로 돌입되니 행운.

73년생 서로의 의기가 합해지니 만사형통 된다. 또한 애정 표현도 밖으로 표출되니 행운이 뒤따른다.
85년생 분주한 반면에 실속은 없겠다. 변화적인 분야에서는 이익으로 연결될 수 있으니 과감하게 추진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 문서 문제는 종결지을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라. 변화 변동에서 혁신이 추구된다.

62년생 현재의 위치에서 변화 변동은 좋지가 않다. 흐름을 타고 부화뇌동함은 금물이다.

74년생 명예와 금전 분야에서 좀 더 과격한 자신의 능률이 표출되도록 노력하라.

86년생 겸허하게 주위 여건을 받아들이는 상태에서 자신의 이익보다는 주위의 여건을 감안하여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적절히 무리함은 이익을 가져올 수 있으니 능률을 잘 활용하라. 건강에 유념할 것.

63년생 성급한 판단은 절대 금물. 명예, 재물이 따르나 매우 바쁜 스케줄로 혼돈이 오겠다.

75년생 물질적인 측면으로 돌입하니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며 금전운 실패의 원인도 되니 주의하라.

87년생 새로운 사업에서 때로는 다변성 있는 변화가 요구된다. 끈질지게 집념을 갖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재물은 들어오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분주한 만큼 큰 소득은 따르지 않는다.

64년생 점진적으로 주변을 정리하여 새것으로 바꿔 나가라. 구체적인 채비를 갖춰야 발전이 따른다.

76년생 겸허한 상태에서 매사에 승사가 뒤따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할 때는 아니다.

88년생 주위의 여건이 자신이 의도한 대로 관철될 수 있다. 명예와 재물도 따르며 이성운도 행운.


巳(뱀띠운세) 53년생 재물이나 물질적인 면에서 안정이 유지되며 가정에도 즐거움도 따른다. 단 변화는 금물.

65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다가는 도리어 손실을 낳게 만든다.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라.

77년생 금전 혁신이 예측되는 한편 무리한 욕심보다는 원만히 한 단계씩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89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이다. 실질적인 이익은 명예와 결합될 수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상한 배려가 한층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대인관계에서는 먼저 베풀도록.

66년생 주위를 잘 포용하여 자신의 편으로 만들어 승부하라. 금전운 측면은 곧 호전세를 이룬다.

78년생 계획을 좀 더 신중히 검토하여 실행해 나가라. 도중에 변화와 변동의 기회도 포착된다.

90년생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활용할 때 신임과 인정을 받게 된다. 귀인이 나타나 협력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현재 상태로 현상유지에 만족함이 지름길이며 현명한 처세이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67년생 금전적으로는 안정권에 돌입된다. 따라서 자신의 능률이나 의욕에 너무 치중하지 말 것.

79년생 스스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변화 속에서는 자신의 주관을 갖고 망설임이 없도록.

91년생 문서운, 취직운이 따르니 안정을 추구할 수 있다. 이성운, 연애운에는 갈등을 일으키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따르는 이익이 크다. 애정운에도 크게 행운이 따른다.

68년생 자신의 진취적인 자세에서 완벽하고 확고한 판단으로 대세를 밀고 나감에 행운이 따른다.

80년생 서로 상부상조할 때 많은 득은 오지만 큰 변동은 큰 실효를 얻지 못하니 주의와 상의하라.

92년생 금전운,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따르며 자신의 확고한 신념도 흔들릴 시기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계획과 현실적인 관계에서 뜻을 찾기에는 다소 갈등이 따른다. 노력의 대가에 치중하라.

69년생 조급한 성격으로는 득과 실이 엇갈릴 수가 있다. 금전은 안정되는 측면과 문서적으로 행운이.

81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와 융합하고 행동할 때 실현될 수 있다. 명예운, 문서운에 기쁨이.

93년생 협력하는 사람의 힘을 빌려 뜻을 이루도록. 색다른 변화 변동은 큰 실효를 거두지 못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기회와 여건의 조성은 자신의 능력에 달려 있다. 최대한 활용하면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70년생 새로운 변화는 금전운 측면을 확실하게 부각을 시키나 점진적인 발전에서 뜻을 이룬다.

82년생 변화에서는 갈등도 따른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으로 행동함이 필요하다. 원행, 여행은 금물.

94년생 직업운, 취직운 측면에서 안정적이며 이성운에도 좋은 인연이 따르니 뜻은 성취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의 범위 내에서 벗어나 좀 더 포용력 있게 주변을 감싸주도록. 특히 문서운 면에서는 과감히.

71년생 사업운, 명예운을 겸비함에 때로는 독선적인 판단이 따르기 쉽다. 겸허한 자세로 일관하라.

83년생 과감성 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서로가 진실하다 보면 빠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95년생 중간에 사람이 나서면 일은 무산될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신림동 남현동 보라매동 청림동 성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