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6일 화요일(음력 5월 13일‧기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6일 화요일(음력 5월 13일‧기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노력한 만큼의 재물을 얻고 안정된 생활이 지속되나 무리한 투자, 투기는 삼갈 것.

60년생 문서운 면에는 일이 잘 풀릴 운세이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라.

72년생 여행할 운세가 열리니 목표를 신중히 세워 행하라. 기대 이상의 재물운이 따른다.

84년생 문서운과 이성운에 갈등이 따르니 가급적 주위를 잘 활용하도록 하라. 때로는 침묵이 방책.


丑(소띠운세) 49년생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감정을 안정시켜라. 건강에 유의하도록.

61년생 매사의 적극성 있는 생활 태도로 개선하도록 하라. 끊고 맺는 강인한 성품이 실리를 갖춘다.

73년생 직장운, 문서운 측면에 갈등을 느낄 수 있으니 가급적 안정적인 상태에서 원인을 분석하라.
85년생 세심한 점검과 확인이 필요하다. 폭넓은 주위의 배려로 임하라. 성급할 때가 아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문서운에는 결정적인 시기이다.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모든 일이 만사형통 된다.

62년생 자기의 의사를 주장할 때 물의를 빚을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한 상태에서 융합하도록.

74년생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문제의 핵심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대처하도록 할 것.

86년생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킬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주어진다. 다만 단호한 결정만 남아 있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문서운 면에서 능력과 재력을 채울 수 있겠다.

63년생 오전은 원만하나 타인의 일에는 깊이 개입하지 말라. 구설수에 오를 일이 있겠다.

75년생 명예운, 문서운 관계되는 것은 분발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가라. 이성운 다툼.

87년생 계획한 일의 추진은 가급적 오전을 택하여 종결짓도록 하라. 시간 낭비가 따르니 주의.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에 문서 관련해서 보증과 담보는 가일층 조심하라. 심리적인 갈등은 현실을 타개할 시간이 필요.

64년생 매사 자신의 예상대로만 되지는 않는다. 차분하게 행동하고 서류나 보증 등에 조심할 것.

76년생 이득도 없이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잘 되어야 본전이니 구설수만 따르며 실속이 없다.

88년생 문서운과 관련하여 친구사이에 시비수 또는 오해가 따른다. 긴 안목으로 대처하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정에 쏠려 실망하게 된다. 의욕은 있지만 여건이 미처 따라주지 않는다.

65년생 처음에는 갈피를 잡기가 어렵겠다. 오후에는 행운이 따라주니 명예운과 재물운이 겸비된다.

77년생 과감성 있는 처세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측면에서 자신의 능률이 표출된다.

89년생 행동에 앞서 뒤따르는 현실적인 결과를 냉철히 판단하여 자제하고 대응함이 좋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고집만 부리면 도리어 실망만 하게 되니 상대방 의사를 존중하여 침착하게 대처하라.

66년생 관재수와 시기, 질투가 따르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말조심하면 큰 피해는 없다.

78년생 이사가 아니면 멀리 여행할 계획이 생긴다. 헤어졌던 사람과도 다시 재회운이 따른다.

90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인하여 골치가 아프다. 대인관계에서 언행에는 각별히 조심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허욕을 탐하지 말라. 손해가 있을지언정 이득은 없겠다. 집안에 우환도 있으니 조심.

67년생 근심은 물욕에서 생기는 법이다. 냉철히 판단하여 양보할 부분은 양보함이 미덕이다.

79년생 경거망동하지 말고 마음을 정직하게 하여 신용을 중요시 여기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91년생 본인의 의도대로 뜻을 이루나 경솔함은 피할 것. 겸허한 자세에서 상대가 따르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무리수를 두게 되면 일의 성취에 지장이 온다.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면 명예, 재물이 따른다.

68년생 모든 일에는 결단과 판단이 중요하다. 성취감을 갖고 자신의 목적을 추구함에 사업운이 따른다.

80년생 변화와 변동에서 안정을 찾겠다. 냉철히 주위를 판단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92년생 불이익이 따르니 심리적 갈등을 갖기가 십상이다. 문서운 면에 한층 유의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여 행동으로 임하지 말라.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69년생 문서운 갈등은 해소된다. 자신의 주관적인 입장으로 돌입될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하라.

81년생 이론보다는 실질적으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계획이 필요하다. 문서운 분야에서 뜻을 찾는다.

93년생 성과를 올리는 데만 치중하다가는 자신의 의욕을 상실될까 의문점이 생긴다. 침착한 행동이 필요.


戌(개띠운세) 58년생 직접적인 간섭을 피하는 것이 좋다. 실속도 없으며 분주한 만큼 때로는 피곤만 겹칠 우려가 있다.

70년생 환경의 개선은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이성운, 여행운, 변동은 더 좋은 기회.

82년생 독선적인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주위를 병합하여 단계적으로 풀어 나갈 것.

94년생 자신감과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큰 뜻을 갖고 주변 사람을 활용하면 목표이상으로 성취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성격에서 오는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하면 득이 된다.

71년생 남들과 협력하여 하는 일은 잘 풀리겠다. 문서운 면은 좋으나 구설수에 조심해야 한다.

83년생 능력과 안목은 있으나 다소 운이 못 미치는 경우라면 인내가 필요한 시기이다.

95년생 긴 안목을 갖고 일을 처리할 겨를이 없다. 시간이 지연될수록 마음에 동요가 생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행운동 낙성대동 청룡동 은천동 중앙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