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제주한치삼합, 대박신화 '눈꽃빙수' '아이스크림빙수' 위치&가격?!…상암동 맛집 리스트

공유
4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제주한치삼합, 대박신화 '눈꽃빙수' '아이스크림빙수' 위치&가격?!…상암동 맛집 리스트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으로 '제주한치삼합'을 소개한다. 또 '대박신화'로는 '눈꽃빙수'와 '아이스크림빙수' 등 여름 제철을 맞은 빙수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으로 '제주한치삼합'을 소개한다. 또 '대박신화'로는 '눈꽃빙수'와 '아이스크림빙수' 등 여름 제철을 맞은 빙수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고수뎐으로 제주한치삼합을 소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로 '해륙(海陸)평정, 제주 한치 삼합' 편이 그려진다.
이날 '고수뎐'으로는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제주 흑돼지와 한치를 결합시킨 '제주한치삼합'으로 유명한 <제라진흑돼지>가 선정됐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예측불가 조합! 상암동 반전 매력' 편으로 상암동 맛집을 탐방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지금은 빙수시대! 눈꽃빙수 X 아이스크림빙수' 편으로 안양 호계동 <카페 디쉬>를 방문해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슈뎐]
■ 제라진흑돼지
제주도 중문 흑돼지 전문점이다.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활전복, 새우, 한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라진 세트1(6만원)이 대표메뉴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1100로 6 (지번: 중문동 1918-4)

[이 동네 환상의 코스]-'상암동 맛집 리스트'
■ 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닉마켓
마포 문화비축기지 안에 있는 곳이다. 환경과 재생을 테마로 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숲 속 피크닉을 즐기며 참여하는 시민 벼룩시장을 운영한다. 간편한 음식부터 외식메뉴까지 다양한 '푸드트럭존'으로 유명하다. 지난 3월 30일부터 오는 10월 28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오픈한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증산로 87

■ 불킹
마포구청 근처에 위치한 대게와 랍스터 전문점으로 '랍스터탕'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대게 해장라면 1만원, 전복 해장라면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90 (지번: 성산동 592-6 이안상암Ⅱ)

■ 최가네
성산동 맛집으로 '갈비닭볶음탕'이 유명하다. 갈비와 닭볶음탕을 결합시킨 갈비닭볶음탕이 2만8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성암로3길 42 (지번: 성산동 137-1)

[대박신화]
■ 카페 디쉬
범계동 디저트 카페로 눈꽃빙수와 아이스크림 빙수가 유명하다. 빙수류 1만1900원~1만2500원이다.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9-1번지 백두프라자 603호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