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7월 기획공연 뮤지컬은 "우리는 친구다"

공유
1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7월 기획공연 뮤지컬은 "우리는 친구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포스터 이미지 확대보기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7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를 다음 달 14일 오후 2시, 5시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는 우리 아이들의 일상과 고민, 꿈 등 실생활을 다룬 어린이 절대 공감 아동극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수준 높은 음악과 생생한 라이브 연주, 솔직하고 변화무쌍한 무대로 재미와 감동은 물론 교훈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뮤지컬 '우리는 친구다'는 부모님의 이혼 이후 겁쟁이가 되어버린 열 살 민호와 텔레비전 짱 슬기 남매가 새로운 친구 뭉치를 사귀면서 진정한 우정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수준 높은 작품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극단 중 하나인 학전에서 제작해 12년째 꾸준히 공연되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 가족극이다.

학생교육문화회관 이영숙 운영부장은 “아이들의 일상과 고민, 꿈 등 실생활을 섬세하게 들여다보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 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