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한국농어촌공사와 개발사업 추진 관련 MOU 체결

공유
0

HDC현대산업개발, 한국농어촌공사와 개발사업 추진 관련 MOU 체결

HDC현대산업개발과 김대철 사장과 한국농어촌공사최규성 사장이 민·관 합동 사업모델 발굴 및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과 김대철 사장과 한국농어촌공사최규성 사장이 민·관 합동 사업모델 발굴 및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한국농어촌공사와 민·관 합동 사업모댈 발굴 및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29일 체결했다.

이날 양 사는 경기도 수원시 한국농어촌공사 수도권사업본부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HDC현대산업개발 김대철 사장, 박희윤 개발운영사업본부 본부장, 한국농어촌공사 최규성 사장, 이종욱 부사장, 조석호 수도권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에는 △부동산 개발사업 추진 상호협력, △도시·산업단지 개발사업 모델 발굴 및 추진, △기술 및 인적 네트워크 교류 등이 포함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민관이 협업하여 사업모델을 창출하는 새로운 시도로서 의미가 크다”며 “종합 부동산·인프라 기업인 HDC현대산업개발이 한국농어촌공사가 보유한 자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