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피파온라인 4M' 비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공유
0

넥슨, '피파온라인 4M' 비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 ‘월드투어’와 ‘이적 시장’, ‘팀 관리’, ‘상점’,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어

넥슨은 3일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 4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3일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 4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3일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 4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6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모바일 콘텐츠인 ‘월드투어’와 ‘이적 시장’, ‘팀 관리’, ‘상점’,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는 별도의 ‘CBT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CBT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5만원 상당의 ‘FIFA 온라인 4’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피파온라인 4’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50만 BP 카드’, ‘NHD 200명 지명 선수팩’을 포함한 ‘FIFA 온라인 4’ 4종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정식등록’에 참여 시 ‘100만 BP’와 ‘1000 FC’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등록 이벤트’ 누적 참가자 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마다 ‘행운의 BP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누적 사전등록자 수는 200만 명 이상으로 ‘행운의 BP 카드(20만~1000만 BP)’ 2개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300만 달성 시 ‘행운의 BP 카드(40만~1000만BP)’를 추가로 지급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