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계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0일 화요일(음력 5월 27일‧계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너무 강하면 부러진다. 남과의 다툼을 피할 것이며 처신을 바르게 하도록 하라. 오해사지 않도록.

60년생 갈길이 험난하지만 되돌아 올 수도 없는 상황이다. 차라리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밀고 나가라.

72년생 자신의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타인의 자유도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84년생 뜻 하지 않은 일로 구설수가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상사의 협조를 구함도 좋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쉬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차라리 쉬고 싶다면 지금 쉬는 것이 바람직하다.

61년생 뜻을 곧게 가지면 만사가 대길하다. 새로운 사업에는 손을 대지 말라. 떠났던 사람도 돌아온다.

73년생 바쁘지만 은근히 즐거워 할 일이 생기는 시기이다.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회식자리가 생긴다.
85년생 운세는 호운이니 내실을 다져 자신의 행운으로 만들 것. 안정적인 재물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대인관계의 확장과 행운의 기회가 왔으니 주저하지 않는 단호한 결정이 필요하다.

62년생 예상치 않은 즐거운 일이 생길 것이다. 계획은 좋으나 시기를 잘 살펴 실행에 옮겨라.

74년생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미소를 띄운다. 초조하거나 서두르지 말고 인연을 기다려 보도록.

86년생 형제간으로 인하여 근심이 있겠으니 먼저 살펴 의논하도록. 여행, 변화 등으로 바쁜 일 있으니 준비는 철저히.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만사 치밀한 계획과 신중한 행동이 행운을 부른다. 명예운, 사업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63년생 이루고자하는 소망이 하나하나 실현이 되는 시기이다. 단란하고 편한 하루.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75년생 자신이 하는 일에 승리를 거두려면 믿을 만한 부하나 손아랫사람에게 의견을 구하라. 큰 도움이 따른다.

87년생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너무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어 진다. 언행에 주의.


辰(용띠운세) 52년생 지금까지의 페이스대로 진행하라. 자신의 목적을 향해 전진하니 뜻은 이루어진다.

64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뜻대로 풀리며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 의지대로 밀고 나가라.

76년생 당신에게 여기저기서 많은 조언들이 쏟아진다. 그렇지만 타인의 의견보다는 소신을 갖도록.

88년생 듣기 싫은 말도 약이 된다. 자신의 고집을 조금 꺾고 윗사람이 하는 애기에 귀 기울여라.


巳(뱀띠운세) 53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에 발전이 따르고 주위의 신망도 얻으니 행운의 날이 된다.

65년생 대인관계는 호전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부부운에는 금슬 좋은 날이 된다.

77년생 사소한 일들이 생기니 신경을 쓰이게 될 듯하다. 넓은 아량이 필요하며 참고 인내하라.

89년생 고민거리를 무리하게 해결을 하려 하니 오히려 일이 더 커지게 된다. 시간의 여유를 갖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여자의 세력이 강하니 골치가 아픈 일이 생길 수도 있다. 금전을 조심하고 보증은 금물.

66년생 문제가 발생하여도 직접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믿을 만한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라.

78년생 어려운 부탁도 들어줄 수 있다면 들어주도록 하라. 침묵은 금이라는 사실도 기억할 것.

90년생 믿음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행동을 하니 뜻을 이루게 된다. 단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마음이 곧으며 진실하게 행동하니 주위의 도움과 인정을 받는다. 명예운이 따르니 언행을 일치하라.

67년생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관심을 갖게 된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도움이 따른다.

79년생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리하다. 신경도 예민해져 있는 상태.

91년생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 문제됐던 일이 해결된다. 분주하게 노력하니 대가는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성급한 언행으로 감정이 상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라. 필요치 않은 곳의 지출은 피할 것.

68년생 어딘가에 투자할 시기를 찾는 시기이다. 그러나 아직은 투자하기에는 이르다.

80년생 자신의 판단보다는 윗사람이나 동료의 의견을 받아들일 것. 이익은 도처에 있다.

92년생 데이트 보다는 직장의 밀린 일부터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다. 처세를 잘해야 구설수가 없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깊이 관찰을 한 다음에 행동으로 옮겨라. 매사 자중과 신중함이 필요.

69년생 건강운이 별로 좋지가 않다. 몸이 찌뿌등하고 의욕이 떨어지게 될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라.

81년생 순리에 따라서 대처함이 바람직.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나 거기에는 실수가 따를수 있으니 조심 하라.

93년생 자신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도록 하라. 자신의 발전이 우선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근심거리는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세이다. 이번 일로 인하여 매사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된다.

70년생 소망대로 뜻을 이루니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구설과 모함에 신경 쓸 일이 생기니 중립을 지켜라.

82년생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94년생 상사의 도움으로 즐거움이 따르고 직장운, 금전운 관계도 안정이 되는 행운의 하루가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일로 인하여 감정이 상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오해가 갈등으로 발전할 수 있다.

71년생 소리 없이 베풀어라. 소리를 내어 베풀다가는 좋은 평보다는 구설수와 오해가 따를 수 있다.

83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일들이 잘 진행 되어 금전에 보탬이 된다. 지출보다 수입이 주를 이룬다.

95년생 모든 일을 깊이 검토하는 것이 이롭다. 가급적 자신의 성격을 나타내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서업운 성공운 출세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구 온수동 천왕동 항동 수궁동 신도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