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마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CJENM오쇼핑 外

공유
1

[오늘 여기!] 롯데마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CJENM오쇼핑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마트, 홈캠핑족 위한 캠핑용품 행사


롯데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홈캠핑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에어베드, 모기장 그늘막, 폴딩 테이블, 팔걸이 레저 의자 등 캠핑용품을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 ‘코지 엘 클라우드 에어베드’와 ‘마운틴이큅먼트’ 브랜드 제품 등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해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인터파크투어와 제휴 이벤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다음달 31일까지 인터파크투어와 제휴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고객 중 여권과 제휴 이벤트 관련 인터파크투어 예약 내역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 60만원을 제공한다. 적립일부터 30일 동안 쓸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도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채널 개국 기념 프로모션


CJ ENM 오쇼핑 부문은 채널 개국 23번째 해를 맞아 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리빙, 패션, 뷰티, 유아동, 식품,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17%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페스티벌’을 연다. 또 CJ몰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적립금과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 여름철 보양식 대전


롯데닷컴은 초복(7/17)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기력 보충! 여름철 보양식 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닭·한우·사골·우족·전복·장어 등 보양식 조리를 위한 신선 재료, 삼계탕·갈비탕·추어탕·사골곰탕 등 가정간편식 제품, 홍삼류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9일부터 초복맞이 식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L.POINT 25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쿠팡, 2018 바캉스 대전


쿠팡은 바캉스 필수용품과 인기 아이템을 모은 ‘2018 바캉스 대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어린이 수영복, 휴대폰 방수팩 등 다양한 휴가철 필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성인 바캉스 대전’에서는 물놀이, 뷰티, 식품, 즐길거리, 반려동물, 여행관 등 5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유아 바캉스 대전’에서는 패션, 안전용품, 기저귀 용품 등을 판매한다.

◇SK플래닛 시럽 월렛, 멤버십·쿠폰 혜택 중심 개편


SK플래닛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고객에게 필요한 멤버십·쿠폰 혜택을 중심으로 서비스 화면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시럽 월렛’ 앱을 열면 고객들이 자주 쓰는 멤버십 카드들이 정렬되어 나타난다. 화면 아래로는 400여개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혜택 관련 정보가 노출된다. 고객들은 맞춤형 정보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다.

GS25 원두커피 카페25, 판매 점포 1만점 돌파

GS25는 원두커피 카페25가 론칭한 지 30개월 만에 판매 점포 1만점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에는 누적 판매 1억잔을 돌파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4000만잔이 팔렸다. GS25는 카페25 1만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 5만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