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오페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오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 후원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를 3년 연속 후원한다고 9일 밝혔다.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는 유방암 완치 환자와 유방암 가족력이 있는 고위험군 대상자인 딸을 커플로 매칭하여, 항암 치료 과정에서 겪은 심리적 고통을 해소하고 유전성 유방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수분크림 튜브 타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튜브 타입의 한정판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하와이 코나 지역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든다.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수상하며 뷰티 어워드와 비교 품평에서 7관왕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출시


아이오페는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아리따움, ‘7월의 럭키 프라이스 데이’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럭키 프라이스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1일차 스킨케어 데이부터 마지막 7일차 건강식품 데이까지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또 2일차 메이크업 데이에는 쿠션 전 품목을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