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tv소설 '파도야 파도야' 106회 장재호, 노행하 상상임신 확인?! 기대감↑

공유
0

[핫 예고]tv소설 '파도야 파도야' 106회 장재호, 노행하 상상임신 확인?! 기대감↑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106회에서는 정태(정헌)이 조동철의 인상착의가 금구ㅐ 가방 도둑과 비슷하다고 확인하는 가운데 정훈은 미진의 유상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인과 병원을 혼자 방문해 상상임신을 밝히히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106회에서는 정태(정헌)이 조동철의 인상착의가 금구ㅐ 가방 도둑과 비슷하다고 확인하는 가운데 정훈은 미진의 유상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인과 병원을 혼자 방문해 상상임신을 밝히히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장재호가 노행하의 상상임신 확인을 앞둬 기대감을 높인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소설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이향원, 연출 이덕건) 106회에서는 정태(정헌)는 금괴가방을 훔쳐간 남자의 특징이 동철(이주현)과 일치하는 것에 주목하는 가운데 정훈(장재호 분)은 미진(노행하 분)의 유산 이유를 확인하러 산부인과를 방문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0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정태는 엄마 이옥분(이경진 분)을 찾아가 금궤 가방 도둑놈을 지금 보면 알아볼 수 있는 지 확인한다.

순영(서하 분)은 황창식(선우재덕 분)의 협박이 두려워 두부공장 윤사장과 선을 보게 된다.

정태는 마침내 조동철(이주현 분)의 손등에 점이 있는 왼손을 잡고 덤벼든다.

마침내 정훈은 미진의 행동이 갈수록 석연치 않게 느끼고 혼자 미진이 다니는 부인과에 간다.

정훈이 미진의 상상임신 확인을 눈 앞에 두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