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1일 수요일(음력 5월 28일‧갑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1일 수요일(음력 5월 28일‧갑진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조용히 집에서 쉬는 것도 바람직하다. 알아도 모르는 척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라.

60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속담이 있다. 자신의 고민을 주변 사람에게 털어 놓아 보도록.

72년생 목적지가 눈앞에 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처세가 필요하다.

84년생 귀인이 나서서 도와준다. 상대를 존중하면 재물운도 따른다. 소신을 갖추고 밀고 나가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중용을 지켜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타인의 일에 나서면 몸과 마음만 분주하다.

61년생 주변사람들과 오해와 다툼이 반복되고 있다. 당신이 먼저 따뜻한 관심을 가져 보라.

73년생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이롭다. 시간과 경비의 소비가 많을 때.
85년생 도난과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이기적인 생각은 불화를 부르게 된다. 유아독존을 버릴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이만큼 이끌어 온 것에 감사할 것. 지출이나 투자는 삼가고 현재 위치를 지켜 나가라.

62년생 귀인의 도움도 있겠으며 고민했던 일도 해결되니 한결 가벼운 마음이 된다.

74년생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지게 된다. 좋은 소식들이 당신을 기다리니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86년생 명예, 문서 관계는 강하다. 덕을 베풀면 금상첨화가 되며 사업운이 풀려 나간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투자운에 대해 부쩍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이다. 그렇지만 모든 일에 왕도가 없다는 것을 생각하라.

63년생 적극성보다는 원만함이 훨씬 득이 된다. 재물, 문서를 얻는다. 연구직 종사자는 성과가 있겠다.

75년생 아랫사람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라. 대인관계에 있어서 아주 길한 운세. 단 욕심은 금물이다.

87년생 의지와 신념만이 승리의 지름길이 된다. 결과는 좋겠으나 모든 것은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용두사미 격인 일처리는 문제가 따른다. 끝마무리가 중요하니 순리대로 진행해 나갈 것.

64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우선시 하라. 묵묵히 행동함이 바람직.

76년생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운세이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

88년생 열심히 일은 하지만 주위로부터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한다. 젊은 혈기로 다시 시작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일은 순조롭게 뜻한 대로 진행이 된다. 남에게 베푼 것을 후회하지 말라.

65년생 매사에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다면 업그레이드 된 삶은 지속된다.

77년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탄력을 받아 일을 추진할 때. 문서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89년생 사람들과 마음이 잘 맞고 일의 조율도 잘 해 나가는 시기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할 때 현실화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취미 생활에 관심을 갖고 시작함이 좋다. 좀 더 넉넉한 마음을 갖게 될 운세.

66년생 문서 문제는 서서히 해결된다. 귀인이 도우니 동북간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다.

78년생 어려운 일을 겪고 있는 현재의 상황. 그렇지만 이번 일로 한 단계 성장을 하게 된다.

90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하여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된다. 여유로운 마음을 갖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난감한 상황으로 답답해 하고 있는 당신. 생각이나 방향을 바꾸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67년생 금전은 안정이 되나 빛 보증은 삼갈 것.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면 손해만 따름에 주의.

79년생 허영심을 버리고 지출을 줄여야 한다. 타인의 눈을 의식해서 충동구매 하는 것을 자제할 것.

91년생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자신의 고집이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만히 있지 말고 무슨 일이든 하는 것이 이롭다. 활기차게 생활하라.

68년생 많은 일들이 겹치게 된다. 바쁘게 사는 만큼 이득도 생길 것이며 평소 걱정과 고민은 여전하다.

80년생 너무 욕심을 앞세우면 결과적으로 자신이 힘들어지게 된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베푸는 일이 자신을 위한 일.

92년생 이성간에는 상대에게 의심받을 행동을 삼가라. 힘들었던 일이 이제는 서서히 풀려 나간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 문서운 측면에서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 분야에서는 안정을 찾는다.

69년생 주변에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계획한 대로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81년생 어렵다고는 하지만 전화위복의 계기는 엿보인다.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내실을 다져라.

93년생 자신의 만족에서부터 탈피하라. 새로운 자세로 일에 매달려라. 가는 곳마다 인기를 얻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쓸데없는 방문객으로 인해 바빠진다. 그렇다고 외면할 수도 없는 일이니 이왕 이렇게 된 것을 즐겨라.

70년생 무엇을 해도 구설수가 있기 쉬운 날이다. 분위기가 저조하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

82년생 자신의 일에 자신감을 가지도록. 바쁘게 활동할수록 건강에는 오히려 좋아지는 시기.

94년생 독선적인 판단으로 주변까지 피해가 따른다. 아직도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이 안 되었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기존의 관습에 집착하지 말라.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71년생 불가항력적인 일도 있는 법이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자중함이 필요하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

83년생 좋은 일이 시작되는 날이다. 의욕이 넘치거나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서 행동하도록.

95년생 조급하다 해도 기다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걸음 늦게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