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2일 목요일(음력 5월 29일‧을사일) 투자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2일 목요일(음력 5월 29일‧을사일) 투자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구설수가 따르니 몸가짐에 한층 신중을 기하라. 무난하게 중용을 지킴이 최선의 방책. 안정에 치우치면 좋은 측면도 구설로 연결되며 따라서 자신만 피곤한 상태에 놓인다.

성급하니 손해만 불러일으킨다. 주위의 변동, 변화는 자신에게 불리하니 가급적 이를 피할 것. 현재로는 충분치 못하나 차츰 여유가 생기는 운세.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


처음도 끝도 없이 매달려 가는 것은 곤란하다. 주관을 갖고 행동할 것.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바쁜 가운데서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된다. 재물은 안정권.


계획을 수정하지 않고 밀고 나가면 큰 재앙이 생긴다. 노력을 이익으로 승화할 수 있도록 하라. 의외로 명예운이 따르겠다. 남의 공감을 얻어 밀고 나가면 금전은 따른다.


목표가 결정되면 결과야 어떻게 되든지 언행에 구애받지 말고 돌진하는 용기를 가져라. 비교적 안정권에서 풍요롭게 진행되어 간다. 목적이나 계획은 귀인의 도움으로 무난히 달성.

현 위치를 인식하고 처세한다면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곤란한 입장에 놓이면 가급적 피하도록. 마음이 초조하기도 하고 때로는 괴로운 심정이다. 다른 사람과의 시비는 삼갈 것.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애정운 관계로 귀가는 늦어지겠다. 임기응변은 때에 따라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소득은 있으나 이성간에는 시비수가 뒤따른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앞에 나서지 말 것. 보증이나 담보나 책임을 느끼는 분야는 개입하지 마라. 쌍방의 신경이 예민할 때다. 문서는 오후에 안정세로 풀려나간다.


자금난의 해결책은 당장은 세울 수 없겠지만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풀린다. 결단을 내릴 때 생각하는 여유가 필요할 것이다. 오후를 택하여 종결지으면 매사가 원만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항동 수궁동 신도림동 구로동 가리봉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