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상의, 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공유
0

대한상의, 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투자환경 공유

대한상공회의소가 12일 세종대로 대한상의회관에서 개최한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 오기석 중국 쑤닝그룹 한국총괄대표가 ‘쑤닝그룹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대한상의이미지 확대보기
대한상공회의소가 12일 세종대로 대한상의회관에서 개최한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 오기석 중국 쑤닝그룹 한국총괄대표가 ‘쑤닝그룹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대한상의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대한상공회의소(대한상의)은 12일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인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시장 진출 전문가들과 중국 다롄시정부 관계자들이 나서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과 투자환경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오기석 중국 쑤닝그룹 한국총괄대표가 ‘쑤닝그룹의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전략’을, 유인철 이지웹피아의 이사가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진출 전략’을 발표했다.

이어 유수국 다롄시정부 서울사무소 수석대표는 ‘다롄 보세구 정부 정책’을, 이화철 중국 융지아그룹 총재는 ‘다롄 중앙쇼핑거리 한국관’을 설명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