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첫 총회서 전반기 회장단 선출

공유
0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첫 총회서 전반기 회장단 선출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가 12일 오후 3시 세종시 비즈니스센터에서 17개 전국 시도교육감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열고 전반기 회장단을 선출한 가운데 손을 맞잡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가 12일 오후 3시 세종시 비즈니스센터에서 17개 전국 시도교육감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열고 전반기 회장단을 선출한 가운데 손을 맞잡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종환 기자]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는 12일 오후 3시 세종시 비즈니스센터에서 17개 전국 시도교육감들이 참석해 가운데 당선 후 첫 총회를 열고 전반기 회장단을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승환 전북도교육감이 회장으로 부회장에는 최교진 세종시교육감과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선출됐고 감사에는 정석웅 전남도교육감이 선출됐다.
김승환 회장은 소감을 통해 "전반기 회장으로 선출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며 협의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해 각 시도교육청 갖고 있는 현안사업에 대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5시에 같은 장소에서 교육부장관의 간담회가 비공개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김지철 충남도교육감,김병우 충북도교육감,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도성훈 인천시교육감,김승환 전북도교육감, 정석웅 전남도교육감, 민병희 강원도교육감, 임종식 경북도교육감,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노옥희 울산시교육감,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등이 참석했다.


김종환 기자 axkjh@hanmail.net